패션뉴스 | 2013-11-15 |
브랜드 밀란로랭, 팝업스토어 성료
프렌치 시크 감성 브랜드 밀란로랭, 팝업스토어 성료
프렌치 시크 감성을 추구하는 브랜드 밀란로랭(Milanlaurent)이 팝업스토어 행사를 성황리에 종료했다.
밀란로랭은 지난 10월 현대백화점 무역점, 롯데백화점 잠실점 등에서 팝업스토어를 진행하며 고객들의 큰 호응을 이끌어냈다. 브랜드는 짧은 기간에도 불구하고 흔하지 않은 디자인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소비자들의 이목을 사로잡는데 성공했다. 또한 밀란로랭은 빈티지한 감성을 필두로 내세운 팝업스토어를 통해 시크하고 절제된 실루엣과 톤 다운된 컬러로 멋스러운 스타일링을 제안했다. 또 독특한 소재의 믹스매치와 트렌디하고 고급스러운 디자인으로 유니크한 디자인에 목이 말라있던 고객들의 갈증을 해소시켰다는 평이다.
밀란로랭 관계자는 “자신만의 개성과 스타일을 중시하는 고객들에게 밀란로랭의 제품이 크게 어필했던 것 같다“라며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백화점 몰 진입 등 고객들과의 접점을 확대하고 더욱 트렌디하고 질 좋은 제품으로 고객들에 만족도를 높일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밀란로랭은 현대백화점 울산, 목동점에서 각각 오는 15일부터 22일까지 22일부터 24일까지 팝업스토어를 진행할 예정이며 오는 29일부터 내달 5일까지 롯데백화점 부산점에서도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
글 하예진 기자
사진 밀란로렝 제공
pleinmuseum@naver.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