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일 | 2017-12-12 |
[그 옷 어디꺼] 정채연, 화보같은 일상 속 러블리한 포인트 핸드백 어디꺼?
'질스튜어트 액세서리' 하트·리본·다이아몬드 장식 돋보이는 지갑 및 가방 '인기 폭발'
다이아(DIA) 정채연이 핑크빛으로 물든 화보같은 일상을 공개했다.
정채연은 지난 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질스튜어트 #jillstuart' 라는 해시태그와 함께 다양한 포즈와 상큼 발랄한 표정이 돋보이는 여러장의 사진을 개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정채연은 소매에 슬릿 디자인이 가미된 페미닌한 핑크톤 원피스로 사랑스러운 매력을 한껏 끌어올렸다.
특히 하트와 리본 디테일이 돋보이는 「질스튜어트 액세서리 (JILLSTUART ACC)」 의 다양한 가방과 지갑을 매치해 스타일 지수를 더욱 높였으며 해당 게시물은 공개 된지 이틀 만에 약 10만 하트 수를 받는 등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턱을 괸 채 싱그러운 미소와 함께 선보인 레드 2단 반지갑은 심플한 디자인에 리본 하트 장식이 더해졌으며 지폐 및 카드수납 뿐 아니라, 동전 명함 등 수납이 가능한 실용성 높은 아이템이다.
발랄한 표정이 돋보이는 사진 속 크로스로 착용한 아이보리백은, 박스 형태에 로고가 음각으로 박혀 있으며 하트 모양의 참 장식이 포인트로 더해졌다. 핸드 스트랩은 레더 꼬임 디테일로 고급스러움을 강조했다.
또 다른 사진에서 선보인 블랙 크로스백은 쁘띠 다이아몬드 패턴으로 러블리한 외관을 자랑하는 아이템으로 정채연의 사랑스러운 매력을 배가시켰다.
한편 정채연은 다이아의 신곡 '굿밤(Good Night)'을 마무리 했으며, 최근 모델로 활동 중인 「질스튜어트 액세서리」 의 부산 팬사인회를 성공리에 마쳤다.
↑사진 = 정채연이 착용한 '질스튜어트 액세서리' 레드 지갑, 상품 바로가기 >>
↑사진 = 정채연이 착용한 '질스튜어트 액세서리' 아이보리 크로스백, 상품 바로가기 >>
↑사진 = 정채연이 착용한 '질스튜어트 액세서리' 블랙 크로스백, 상품 바로가기 >>
<사진 제공: 정채연 인스타그램 캡처>
패션엔 이다흰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