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일 | 2017-12-11 |
설현, 매혹적인 레드룩으로 크리스마스 여신 등극 '선물 같은 비주얼'
헤지스 액세서리, 큐브 형태의 미디움 레이백과 크리스마스 에디션 폴린백 등 제안
AOA 설현이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매혹적인 레드 여신으로 변신했다.
LF(대표 오규식)가 전개하는 브리티시 어바니티 감성의 「헤지스 액세서리(HAZZYS ACCESSORIES)」는 뮤즈 설현과 함께한 크리스마스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 속 설현은 연말 분위기가 물씬 나는 레드 컬러 패션에 특별한 액세서리들을 코디해 마치 산타가 된 듯한 유쾌한 에너지를 발산했다.
레드 골지 터틀넥 니트와 실크 소재의 A라인 미니 스커트를 매치해 우아한 톤온톤 배색 스타일링을 연출했으며 여기에 심플한 누드톤 스틸레토 힐로 마무리해 슬림한 몸매 라인을 강조했다.
또 설현은 「헤지스 액세서리」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매력적인 미디움 크로스백 '레이(RAY)'백과 블랙 토트백 '폴린'을 착용해 그녀만의 스타일리시한 크리스마스 룩을 제안했다.
금발 설현이 착용한 레이 크로스백은 고급 양피를 사용하여 내추럴한 터치감을 선사하는 큐브 형태의 제품으로, 스타일링에 따라 정면, 측면의 다양한 쉐입으로 선보여져 데일리 스타일링에 좋은 잇 아이템이다.
다른 화보 컷에서 선보인 블랙 토트백 폴린은 베스트 스타일의 폴린 라인을 크리스마스 에디션으로 특별하게 출시됐다. 배색이 들어간 펀칭 디테일과 가죽의 은은한 광택이 고급스러우면서도 유니크한 무드를 선사하며, 스트랩이 내장되어 있어 숄더백으로도 착용할 수 있다.
이와 더불어 「헤지스 액세서리」에서는 다가오는 크리스마스와 연말 선물을 위한 기획전을 준비했다. 이번 기획전은 11일부터 12월 25일까지 진행되며 다양한 아이템으로 구성돼 실용적이며 고급스러운 크리스마스 선물 아이템을 추천한다.
한편, 설현은 현재 같은 AOA 멤버 지민과 함께 미얀마 아이들을 돕기 위핸 나눔 행사를 진행 중이다.
↑사진 = 설현이 착용한 '헤지스 액세서리' 레이백, 상품 바로가기 >>
<사진 제공: 헤지스 액세서리>
패션엔 이다흰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