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 2017-12-07 |
'영국 왕실 뉴 패션아이콘' 메건 마클, 베스트 스트리트 스타일 11
영국 왕실의 새로운 멤버로 세계적인 주목을 받고 있는 할리우드 배우 메건 마클이 동서인 케이트 미들턴과 비교되면서 그녀의 스트리트 스타일이 주목받고 있다. 대중친화적인 그녀의 베스트 스트리트 스타일 11가지를 소개한다.
영국 왕실의 뉴 패션 아이콘으로 입성한 메건 마클의 스트리트 스타일은 실제로 촌스럽다고 느껴질 정도로 아주 클래식하다.
할리우드의 배우에서 로얄 패밀리로 변신한 메건 마클은 뉴욕에 있는 동안 메건 마크리는 뉴욕에서는 피트 & 플레어 스타일의 드레스(대부분 캡 슬리브가 특징)와 겸손하지만 섹시한 쇼트 슈트 세트를 입은 스트리트 스타일이 카메라에 많이 포착되었다.
2013년으로 거슬러 올라가 메건 마클의 포착된 스트리트 스타일은 유니폼으로 불러도 무방할 듯 하다. 헤리 왕자와 약혼 발표를 하고 공식적인 로얄 패밀로 신분이 바뀌면서 향후 그녀의 의상 착장도 변화가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지금까지 메건 마클이 선보인 데님과 버튼 다운 셔츠 등 베이직한 아이템을 믹스매치한 누구나 따라할 수 있는 베스트 스트리트 스타일 11가지를 만나보자.
1. 지난 2017년 9월 해리 왕자와 '인빅투스 게임'에 참석한 메건 마클은 버튼 다운 셔츠를 스키니 진 안에 집어 넣고, 토트백과 플랫 슈즈 등 내추럴한 액세서리로 스타일을 마무리했다.
2. 메건 마클은 지난 2016년 7월 투데이 쇼에서 스트라이프 쇼츠 슈트와 팬시한 화이트 티셔츠를 레이어드했다.
3. 메건 마클은 2016년 7월 몸에 꼭맞는 셔츠 드레스와 토트백을 매치한 네이비 & 블랙 스타일을 선보였다. 여기에 레오파드 펌프스로 스타일을 마무리했다.
4. 메건 마클은 2016년 3월 투데이 쇼에서는 샴브레이 테일러드 슈트 세트와 블리우스 셋업 착장을 선보였다.여기에 캣-아이 선글라스로 스타일을 마무리했다.
5. 메건 마클은 지난 2016년 3월 뉴욕에서 다크한 트렌치 코트와 뉴트럴한 가죽 토트를 매치하고 스트래피 힐로 마무리했다.
6. 메건 마클은 지난 2014년 2월 뉴욕에서 징이 박힌 가죽 재킷과 대조적인 화이트 피트 & 플레어 드레스를 입고 여기에 크리스찬 루부탱의 힐로 스타일을 마무리했다.
7. 지난 2013년 9월 뉴욕에서 진행된 마크레샤 쇼에 참석한 메건 마클은 각선미가 돋보이는 리틀 블랙 드레스에 리틀 골드 박스 클러치와 크리스찬 루부텡의 펌프스로 스타일을 마무리했다.
8. 메건 마클은 2013년 9월 뉴욕패션위크 기간에 올리브 컬러의 스웨이드 넘버 드레스를 착용하고 메탈릭한 힐로 스타일을 마무리했다.
9. 지난 2013년 9월 뉴욕에 있는 동안 메건 마클이 입은 시스 드레스는 노란색이 강조된 화려한 프린트가 돋보였다.
10 지난 2013년 9월 뉴욕 거리에 나선 메건 마클은 캡 슬리브 드레스와 케이지드 힐 그리고 장식적인 베니티 클러티를 선택했다.
11. 메건 마클은 지난 2013년 7월 뉴욕에서 열린 DVF 행사에서 미드나잇 블루 드레스와 화이트 힐을 매치해 미묘하고 대조적인 느낌을 연출했다.
패션엔 유재부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