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17-12-06 |
박성현 프로, 골프계의 패셔니스타! '빈폴골프' 롱패딩 관심 폭발
삼성물산, 12일 현대무역센터점 빈폴매장서 박성현 선수 3관왕 기념 팬미팅 행사
삼성물산 패션부문에서 전개하는 빈폴골프가 박성현 선수 팬미팅을 오는 12일 오후 4시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8층에 위치한 빈폴골프 매장에서 개최한다.
박성현 프로(KEB하나은행, 24)는 미국여자프로골프(LPGA) 2017 시즌 39년 만에 LPGA 투어 신인상, 상금왕, 올해의 선수상 등 3관왕 달성을 기념, 국내 팬들과의 의미있는 시간을 갖는다.
4일부터 10일까지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빈폴골프 매장에서 5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들 중 선착순으로 40명을 선정, 박성현 선수의 사인회, 럭키드로우, 셀카 촬영 등으로 팬미팅 행사가 진행될 예정이다.
박성현 선수는 “LPGA에서의 3관왕을 달성할 수 있었던 것은 빈폴골프의 적극적인 서포트와 함께 국내외 팬들의 성원이 있었기에 가능했다"며 "팬들과 잊지 못할 겨울 추억을 만들고 싶다"고 전했다.
한편 빈폴골프에서 출시한 롱패딩은 박성현 프로의 겨울 화보 스타일로 큰 화제가 됐다.
골프선수로의 모습 뿐 아니라 유명 셀럽의 겨울 화보와 비교해도 손색이 없을 정도로 2030 여성 고객들을 중심으로 롱패딩 구매 문의가 쇄도하고 있다.
고급스러운 퍼가 착장된 트렌디한 야상형 다운 점퍼 스타일의 빈폴 롱패딩은 구스 솜털 90%로 우수한 보온성은 물론 은은한 광택의 표면 소재를 적용해 고급스럽고 가벼운 것이 특징이다.
패션엔 장지혜 기자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