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일 | 2017-12-05 |
이연희, 파리지앵 사로잡은 낭만 가득 '보헤미안 프렌치 시크!'
프랑스 홍보대사로 임명...'연희의 파리 사용법' 영상 통해 다양한 매력 발산
파리를 즐기는 배우 이연희의 낭만 가득한 모습이 포착됐다.
최근 프랑스 홍보대사로 임명된 이연희는 프랑스 관광청(Atout France) 및 파리 일 드 프랑스 관광청(CRT)과 함께한 파리 홍보 영상을 공개했다.
'연희의 파리 사용법'이라는 주제로 촬영된 이번 영상에서 이연희는 파리장식미술관, 파리 13구 그래피티 거리, 생 마르탱 운하 등 파리 곳곳을 다니며 완벽한 파리지엔느로 변신했다.
특히 이연희는 보헤미안 시크 감성이 느껴지는 캐주얼룩으로 청초한 미모를 더욱 강조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공개된 스틸컷 속 이연희는 페미닌한 화이트 롱 원피스에 데님 재킷, 오버핏 트렌치 코트를 레이어드했으며, 여기에 레드 베레모를 포인트로 착용해 믹스매치룩의 진수를 보여줬다.
또 다른 컷에서는 데님 팬츠와 카멜 코트에 머플러를 둘러 무심한 듯 편안한 캐주얼 스타일을 완성했다.
프랑스 관광청 측은 "이연희의 청초하고 세련된 분위기가 잘 나타나는 이번 영상들은 기존 대중에게 잘 알려진 파리의 모습뿐만 아니라 잘 알려지지 않은 파리의 다양한 숨은 매력을 홍보하기 위해 기획됐다"고 밝혔다.
한편 이연희의 프랑스 관광청 홍보대사 공식 위촉식은 12월 13일 프랑스 대사관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사진 제공: 프랑스 관광청>
패션엔 이다흰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