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일 | 2017-12-04 |
[그 옷 어디꺼] 인기 폭발! '슬기로운 감빵생활' 정수정의 스웨터, 가방 어디꺼?
'아페쎄(A.P.C)' 스웨터, 크로스백 등 잇 아이템 활용한 심플·발랄 여대생룩 '화제'
가수 크리스탈이 걸그룹 f(x) 멤버로서가 아닌 배우 정수정으로 색다른 존재감을 발휘하며 안방극장을 사로잡았다.
정수정은 독특한 소재와 그림으로 호평을 받고 tvN 수목드라마 '슬기로운 감빵생활'에서 홍일점에 가까운 한의대생 지호 역을 맡아 밝고 쾌활한 긍정 에너지로 극에 신선함을 불어넣고 있다.
특히 캐릭터의 입체감을 살린 정수정의 다양한 센스있는 스타일링이 주목 받고 있다. 데뷔 이래 첫 단발머리로 변신했으며 내추럴하면서도 밝은 느낌의 심플한 데일리룩을 주로 선보여 완벽한 여대생 싱크로율을 보였다.
지난 20일 공개된 포스터 컷에서 정수정은 민트톤 스웨터로 상큼 발랄한 매력을 자아냈다. 스티치 디테일이 돋보이는 데님 미니스커트와 함께 톤온톤 스타일링을 완성한 해당 스웨터는 평소 그녀가 즐겨입는 「아페쎄 (A.P.C)」 제품으로 알려져 더욱 화제를 모았다.
또 두께감 있는 울 소재를 사용해 부드럽고 따뜻하게 연출할 수 있으며, 베이직한 실루엣과 라글란 소매에 화사한 색감이 더해져 더욱 멋스럽다.
30일 4회 방송에서도 정수정은 「아페쎄」 블랙 크로스백과 니트 등을 활용한 모던한 감성의 세련된 데일리룩을 연출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화이트 블라우스와 미니스커트에 레드톤 코트를 걸쳐 싱그러운 여대생 패션을 완성한 장면에서는 「아페쎄」 블랙 아이코닉 쉐입 백을 크로스로 착용해 발랄한 무드를 배가했다.
해당 제품은 제네바 백으로, 광택이 있는 부드러운 소가죽 소재로 이루어져있으며 자석으로 여밈이 가능한 플랩과 버클이 달린 스트랩으로 길이 조절이 가능하다.
다른 장면에서는 심플한 스키니진에 「아페쎄」 아이보리 컬러 스웨터와 블랙 컬러 크로스백을 매치해 시크한 클래식룩을 선보였다. 아이보리 스웨터는 V네크라인에 얇고 부드러운 메리노 울, 실크 혼방 소재로 이루어져 부드러운 착용감을 선사한다.
또 레귤러 핏의 심플한 디자인으로 다양한 룩과 매치 가능해 활용도가 높다. 함께 코디한 블랙 크로스백은 플랩과 마그넷 스냅 버튼이 달린 장식적인 잠금장치가 돋보이는 소가죽 백으로 제네바 백과 또 다른 매력을 담고 있는 '잇 아이템'이다.
한편 정수정이 출연중인 '슬기로운 감빵생활'은 슈퍼스타 야구선수 김제혁(박해수)이 하루아침에 범죄자가 되어 들어간 교도소에서 일어나는 이야기와 그 안에 사는 사람들의 생활을 그린 블랙코미디 드라마로 매주 수, 목요일 오후 9시에 방송된다.
↑사진 = 정수정이 착용한 '아페쎄' 스웨터, 상품 바로가기 >>
↑사진 = 정수정이 착용한 '아페쎄' 스웨터, 상품 바로가기 >>
↑사진 = 정수정이 착용한 '아페쎄' 크로스백, 상품 바로가기 >>
↑사진 = 정수정이 착용한 '아페쎄' 크로스백, 상품 바로가기 >>
<사진 제공: tvN '슬기로운 감빵생활' 캡처>
패션엔 이다흰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