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일 | 2017-12-04 |
'절친 브로맨스' 김지석·하석진, 같은 듯 다른 매력의 공항 패션 '훈훈한 출국길'
예능 촬영차 독일 동반 출국...롱 패딩과 싱글 코트로 완성한 공항 패션 '시선 올킬'
배우 김지석과 하석진의 여심을 사로잡는 공항 패션이 화제다.
지난 3일, 김지석과 하석진은 MBC every1 예능 프로그램 촬영 차 독일로 동반 출국하며 완벽한 겨울 공항 패션을 선보였다. 연예계 대표 절친으로 유명한 두 사람은 '뇌섹남' 이미지에 걸맞은 세련된 윈터룩을 연출하며 모두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김지석은 올 겨울 머스트 해브 아이템인 롱 패딩에 스웨터와 슬랙스를 매치하고, 포인트 아이템으로 화이트 스니커즈를 함께 스타일링하여 편안한 듯 훈훈한 겨울 패션을 선보였다.
한편, 하석진이 선택한 스타일은 싱글 코트와 터틀넥 스웨터로 연출한 훈내나는 스마트룩. 심플한 그레이 컬러의 코트가 하석진의 댄디한 분위기와 완벽하게 어우러졌다.
김지석과 하석진의 공항 패션에 대해 네티즌들은 "김지석 하석진, 뇌도 섹시, 스타일링도 완벽" "머리부터 발끝까지 패션 센스 대박" "올 겨울 나도 김지석, 하석진 패션!"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김지석과 하석진은 tvN 예능 프로그램 '문제적 남자'에 함께 출연해 거침없이 문제를 풀어나가며 '뇌섹남' 절친의 면모를 자랑해왔다.
<사진 제공 : 라코스테>
패션엔 장지혜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