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17-11-29 |
디자이너 편집숍 캐쉬스토어 '뮤제' 정소민 겨울 코트 대박 행진
현재 캐쉬스토어 단일 판매 1위...겨울 대표 코트룩으로 패셔니스타 필수템 급부상
라이프스타일 편집숍 캐쉬스토어(http://cash-stores.com/)의 디자이너 브랜드 '뮤제' 정소민 코트가 핫 아이템으로 부상하며 높은 판매율을 기록하고 있다.
tvN 월화드라마 '이번 생은 처음이라'에서 정소민이 착용한 '뮤제' 그레이 코쿤 코트는 깨끗하고 하얀 피부에 잘어울리는 파스텔톤의 그레이 롱 코트로 스타일리시한 겨울룩을 완성하며 소비자들의 관심을 폭발시켰다.
몸을 타고 유연하게 흐르는 코쿤형의 실루엣과 그레이 컬러의 섬세하고 소프트한 분위기가 정소민의 극중 사랑스러운 매력과 순수미를 더욱 부각시키며 구매 열기가 가속화되었으며 현재 캐쉬스토어 단일 판매 1위 상품으로 등극하며 완판을 앞두고 있다.
최근 패션업계의 롱패딩 열풍이 확산되고 있는 가운데 코트는 패딩과는 다른 스타일에 대한 멋을 선사하기 때문에 겨울 패셔니스타에게는 절대 포기할 수 없는 대표적인 아우터 필수템이다.
무심한 듯 툭 걸쳐 입은 스타일리시한 겨울 코트의 멋을 패딩이 대신할 수 없기 때문이다. 패셔니스타들에게 아무리 추워도 겨울의 시작과 끝은 코트룩이다.
캐쉬스토어에서 현재 판매 1위로 부상한 정소민 코트는 디자이너 브랜드 '뮤제'의 시그니처 상품으로 고급스럽고 모던한 캐시미어 블렌디드 울 핸드메이드 코트로 입체적인 실루엣이 매력적으로 어필되며 올 겨울 대표 코트 룩으로 인기몰이 중이다.
해당상품은 오는 12월10일까지 단독 20% 할인과 5% 쿠폰혜택과 함께 만나볼 수 있으며, 신규회원에게 10% 할인 쿠폰과 2,000 마일리지 적립 등 다양한 혜택을 추가제공 중에 있다.
↑사진 = 정소민이 착용한 캐쉬스토어 '뮤제' 코쿤 실루엣 코트, 상품 바로가기>>
↑사진 = 정소민이 착용한 캐쉬스토어 '뮤제' 코쿤 실루엣 코트, 상품 바로가기>>
패션엔 이다흰 기자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