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17-11-28 |
유니클로, 'JW 앤더슨'과 콜라보레이션 2018 S/S에도 계속
내년 콜라보 컬렉션은 레이어링 주제로 믹스앤매치 가능한 상품 선보일 계획
글로벌 패션 브랜드 「유니클로(UNIQLO)」가 올해 F/W 시즌 폭발적인 호응을 얻은 「JW 앤더슨(JW ANDERSON)」과의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을 2018 S/S 시즌에도 지속한다.
「JW 앤더슨」은 세계적인 디자이너 조나단 앤더슨(Jonathan Anderson)이 이끄는 영국을 대표하는 하이엔드 패션 브랜드로, 전세계적으로 두터운 팬층을 보유하고 있다.
「유니클로」는 올해 9월 영국 고유의 감성에서 영감을 받은 혁신적인 디자인과 「유니클로」의 ‘라이프웨어(LifeWear)’ 가치를 반영한 ‘유니클로 and JW 앤더슨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을 출시, 전세계적으로 큰 화제를 모았다.
국내에서도 출시 당일 「유니클로」 명동중앙점에 500여명, 신사점에 약 150명의 고객들이 대기줄을 형성했으며, 온라인스토어에서는 일부 액세서리 상품과 패션 아이템들이 순식간에 품절되기도 했다.
‘유니클로 and JW 앤더슨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이 한국뿐만 아니라 아시아와 유럽 등 전세계 소비자들에게 디자인과 기능성 모두를 만족시켰다는 평가를 받으며 놀라운 성과를 달성함에 따라, 「유니클로」는 내년 상반기에도 협업을 이어간다.
남성 및 여성용 상품들로 구성될 2018 S/S ‘유니클로 and JW 앤더슨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은 전세계 유니클로 매장 및 온라인스토어에서 판매되며, 공식 출시 일정은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JW 앤더슨」의 조나단 앤더슨은 “2018 S/S 시즌에 선보일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은 레이어링을 주제로 믹스 앤 매치가 가능한 상품들을 선보일 계획으로, 다시 한번 많은 분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패션엔 이다흰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