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패션 | 2017-11-28 |
지암바티스타 발리, 럭셔리 액티브웨어 컬렉션 출시
정교하고 우아함이 강조된 럭셔리 이브닝웨어의 대가 이탈리아 디자이너 지암바티스타 발리가 스포티즘이 가미된 액티브웨어 컬렉션을 출시한다.
기성복과 오뜨 꾸띄르 브랜드를 전개하는 이탈리아 디자이너 지암바티스타 발리가 액티브웨어 캡슐 컬렉션을 전개한다.
정교하고 여성스러운 이브닝웨어의 동의어가 된 럭셔리 브랜드 지암바티스타 발리가 선보이는 액티브웨어 컬렉션은 기능성을 강조한 시크한 컨템포러리 스타일의 아우터웨어와 스웻셔츠, 트랙팬츠 등 50~60 아이템으로 구성된다.
오는 6월 지암바티스타 발리 부티크 매장을 통해 판매되며, 2018년 1월에 바이어들에게 먼저 공개된다. 가격은 1,100유로(약 142만원) ~ 2,500유로(약 324만원)다.
지암 발리스타 발리의 이같은 액티브웨어 라인 확장은 올해초 커링 그룹 회장 프랑소아즈 앙리 피노 가족의 지주 회사 아르테미스(Artemis)가 투자를 단행, 라인 확장이 이루어진 것으로 보보이며 향후 비치웨어와 수영복 등 애슬레저 라인도 추가할 것으로 보인다.
한편 최근 몇년동안 럭셔리 브랜드들이 애슬레저 라인은 계속 확대되고 있는 추세다. 알렉산더 왕, 스텔라 멕카트니, 리카르도 티시 등 하이-엔드 디자이너들은 정기적인 액티브웨어 컬렉션을 통해 아디다스, 나이키 등 스포츠웨어 브랜드와 손을 잡고 애슬레저 라인을 확장시키고 있다.
엠포리오 아르마니, 펜티 푸마 바이 리한나에 많은 브랜드들이 스포츠룩을 선보이는 등 애슬레저 트렌드는 그동안 많은 디자이너드르이 캣워크에 침투해 왔다.
패션엔 유재부 기자
kjerry386@naver.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