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17-11-16 |
캐쉬스토어, 17일 요즘 핫한 '닐바이피' 원터룩 출시 '기대 만발'
'닐바이피'의 강점인 반코트, 롱코트 등 아우터와 단품류 총 20여 스타일 선보여
라이프스타일 편집숍 '캐쉬스토어(www.cash-stores.com)'가 오는 17일 최근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 신진 디자이너 브랜드 '닐바이피(NILBY P)'의 2017 겨울 컬렉션을 선보인다.
감각있는 여성 소비자들이 선호하는 브랜드로 성장한 '닐바이피'는 특히 코트 등 아우터의 경우 출시하자마자 완판에 이를 정도로 높은 반응을 얻고 있으며 최근들어 아우터를 포함한 이너웨어까지 높은 판매 반응을 보이며 인기를 얻고 있다.
'닐바이피'의 이번 겨울 컬렉션은 코트 6모델을 포함해 니트 탑, 원피스,하의류 등 20여개의 이너 단품류로 구성되어 오는 17일부터 본격 선보여질 예정이다.
디자이너 고유의 심플한 감성을 바탕으로 모던한 감각의 컨템포러리 스타일로 구성된 '닐바이피' 윈터룩은 톤 다운된 컬러를 사용해 차분하지만 고급스럽고 세련된 스타일을 제안한다.
특히 '닐바이피'의 강점인 코트류의 경우 반코트부터 롱코트까지 다양한 스타일로 깔끔하고 정제된 디자인으로 클래식한 무드를 연출할 수 있다.
닐바이피의 윈터 컬렉션은 캐쉬스토어 홈페이지(www.cash-stores.com) 및 모바일 앱에서 11월 17일 금요일부터 확인할 수 있으며 5%할인과 5% 쿠폰 혜택도 제공한다.
패션엔 이다흰 기자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