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T & NEW | 2017-11-11 |
'GOT고 싶은 GOD 코트' 캐쉬스토어, 신진 디자이너 브랜드 겨울 아우터 대전
15일부터 코트, 에코퍼 등 트렌디한 겨울 아우터 최대 70% 할인 및 단독 특가
패션 전문 온라인 편집숍 ‘캐쉬스토어(www.cash-stores.com)’가 오는 15일부터 ‘겨울 아우터 대전’을 진행한다.
온라인 채널의 온타임 구매자들을 위해 1차, 2차, 3차에 나누어 코트부터 에코퍼까지 다양한 스타일의 트렌디한 아우터류를 폭넓게 선보인다. 최대 70% 할인상품과 단독 특가 등 할인 프로모션이 11월 특별 쿠폰팩과 함께 누릴 수 있도록 준비되어 있다.
‘캐쉬스토어’는 8개 베스트 브랜드 ‘여성코트 5종, 남성코트 5종 기획전’을 시작으로 캐쉬스토어 대표 브랜드 ‘닐바이피’의 코트 컬렉션, Fur Free 트렌드를 반영한 ‘몰리올리’와 ‘랭앤루’의 ‘에코퍼 기획전’을 순차적으로 진행한다.
‘여성코트 5종, 남성코트 5종 기획전’은 벨리에, 데어로에, 지플리시, 아에르, 리우닉, 더수인, 모어올레스, 노타 등 캐쉬스토어 8개 대표 디자이너 브랜드를 이번 기획을 통해 한자리에 모았다.
특히 캐쉬스토어는 여성, 남성 코트 10선을 엄선하여 겨울 아우터의 매력이 담긴 룩북 이미지의 색다른 컨텐츠를 선보이며 고객몰이에 나서고 있다.
한편 이번 겨울 아우터 대전은 캐쉬스토어 판매 순위 1위 브랜드 ‘닐바이피’의 참여가 눈길을 끈다. ‘닐바이피’는 캐쉬스토어와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수영이 공항패션으로 코트를 착용하며 2년동안 완판행진을 보이며 큰 관심을 불러모았다.
‘닐바이피’의 경우 코트의 대명사로 불릴만큼 높은 판매반응을 보이고 있어 신상품 출시 3시간 만에 품절되는 등 구매경쟁이 치열한 상태이다.
한편 이번 캐쉬스토어 기획전은 10% 앱쿠폰, 11% 메일 쿠폰 등 요일별 다양한 할인 혜택을 추가적으로 누릴 수 있다.
패션엔 이다흰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