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패션 | 2017-10-31 |
네타포르테, 미스터포터와 홀리데이 캠페인 ‘파티 위드 더 포터스’ 런칭
화려한 장식의 구찌 양말, 니코 지아니 미니 백, 재치있는 크리스마스 선물 등 제안
네타포르테가 '미스터포터'와 함께 홀리데이 캠페인 ‘파티 위드 더 포터스(Party with the Porters)’를 선보이기 위해 세 번째 협업을 진행한다.
두 브랜드가 공동으로 제작한 이번 캠페인은 네타포르테와 미스터포터가 여성과 남성 레디투웨어, 슈즈, 액세서리, 파인 주얼리, 시계, 그리고 뷰티와 그루밍 카테고리까지 모두 아우르는 선물을 위한 종착지인 온라인 기프트숍 런칭을 기념해 진행된다.
이번 시즌 네타포르테는 일년간 퍼스널 쇼퍼와 함께 슈즈를 쇼핑할 수 있는 서비스와 스페셜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구성된 옷장을 완성할 수 있는 “잇 걸 워드로브(The ‘It Girl’ Wardrobe)”와 같은 환상적인 선물 상품들을 선보인다. \
화려한 장식의 '구찌' 양말이나 '니코 지아니'의 머스트해브 미니 백, 또는 파인 주얼리 디자이너 '델피나 델레트레즈'의 아름다운 펄과 다이아몬드 링과 같은 재치있는 크리스마스 선물 등 다양한 제품들을 제안한다.
특히 모델 아나이스 말리(Anais Mali)와 올리 에드워즈(Ollie Edwards)가 출연하고 사진 작가 세바스찬 킴(Sebastian Kim)에 의해 촬영된 캠페인 필름은 데스크톱, 태블릿, 모바일 그리고 소셜미디어를 포함한 모든 마케팅 채널에 네타포르테와 미스터포터의 온라인 숍과 함께 공개된다.
이와 함께 이번 캠페인은 두 브랜드의 세계 최고 수준의 서비스를 강조한다.
올해 초, 네타포르테와 미스터포터는 VVIP인 최고 지출 고객인 EIP(Extremely Important People)를 위한 두 종류의 새로운 서비스를 진행하기 시작했다. 퍼스널 쇼핑 서비스인 배송 즉시 피팅 후 반납이 가능한 트라이온 & 웨잇(Try-on&Wait) 프리미엄 배송 서비스와 집에서 이루어지는 앳홈(At-Home) 쇼핑 컨설턴트를 전개했다.
패션엔 허유형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