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17-10-30 |
데코앤이, 온라인 편집몰 '캐쉬스토어' 데님 라인 확대
데님 전문 브랜드 '피스워커' 입점...데님 팬츠, 가죽 재킷, 셔츠 등 30스타일 구성
데코앤컴퍼니의 온라인 편집몰 '캐쉬스토어'가 데님 브랜드 「피스워커(PIECE WORKER)」를 입점시키며 가성비 좋은 캐주얼 아이템을 찾는 고객들과 소통 접점 확대에 나섰다.
이번에 선보이는「피스워커」제품은 데님 팬츠, 가죽 재킷, 셔츠 등 여성 라인과 남성 라인 총 30가지 스타일로 구성되어 있으며, 특히 메인 제품으로 내세우는 여성라인 마인워커, 실버 쉐도우 제품은 만족감 높은 실루엣과 핏을 선사한다.
「피스워커」는 2010년 런칭된 데님 전문 브랜드로 최근 텍스트 데이터 분석을 통한 신제품 개발로 기장과 핏, 원단 사용을 고객 니즈에 맞게 선보이며 누적 판매량 10만장을 돌파한 바 있다.
캐쉬스토어는 이번 「피스워커」 입점을 기념해 11월 1일부터 7일까지 총 7일동안 15%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오픈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한편 데코앤이는 최근 프리미엄 데님 브랜드「씨위」를 데코앤이로 편입시켜 조직 보강을 통한 상품력을 한층 강화할 방침이다.
프리미엄 데님 브랜드로 가격대가 다소 높은「씨위」의 경우 캐쉬스토어와 협업을 통해 웨어러블하면서 가성비가 좋은 데님 라인도 출시할 예정이다. 또한 서울 가로수길 캐쉬스토어 매장을 통해 다양한 컬렉션을 선보일 계획이다.
<사진 제공: 캐쉬스토어>
패션엔 이다흰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