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17-10-27 |
루이스클럽이 제안하는 가을 남자를 위한 '니트' 스타일링 TIP
남자의 매력을 한층 업그레이드시킬 수 있는 다양한 니트 스타일링 제안
가을은 남자의 매력을 더 돋보이게 하는 계절이다. 특히 다양한 아이템 가운데 니트는 남자의 매력을 한층 업그레이드할 수 있는 제품이다.
어떻게 스타일링 하느냐에 따라 시크한 도시 남자가 될 수도 있고 부드러운 감성의 가을 남자가 될 수도 있다.
이에 남성 편집숍 「루이스클럽」은 다양한 컬러와 스타일로 출시되어 있는 니트를 활용한 스타일링 팁을 제안한다.
▶ '니트 + 셔츠' 레이어드 스타일링
↑사진 = 브루노바피(좌) / 루이스클럽(중) / 보이런던(우)
요즘 날씨가 많이 쌀쌀해졌지만 두꺼운 아우터를 입기엔 한낮에는 무리가 있다. 따라서 기온 차이를 고려한 니트와 셔츠를 레이어드 하는 것이 좋다.
가장 기본적인 니트 스타일링으로 화이트 셔츠에 톤 다운된 컬러의 니트를 매치하면 한결 안정감 있는 룩으로 차분한 무드가 연출된다. 또한 이너로 입은 셔츠의 카라와 컬러만 다르게 해도 다양한 느낌을 선보일 수 있다.
▶ 컬러감이 돋보이는 니트 스타일링
스타일을 조금 다양하게 도전해보고 싶다면 컬러감이 돋보이거나 독특한 패턴이 인상적인 니트를 도전해보는 것도 좋다.
올 가을 트렌드 컬러 버건디 컬러의 니트 하나만으로도 스타일리시하게 연출할 수 있다. 블랙 하의와 함께 매치해도 좋고 수트 안에 이너로 매치하면 감각적인 오피스룩으로도 연출이 가능하다.
또한 넥 라인에 컬러 포인트가 들어간 니트는 화려한 색감의 하의와 코디하는 것이 더욱 생기 있어 보이며, 여기에 스카프나 가죽시계 등의 액세서리와 함께 매치하면 더욱 감각적이고 세련된 느낌을 연출할 수 있다.
▶ 편하게 코디할 수 있는 니트 카디건 스타일링
니트 카디건은 가볍고 편하게 코디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베이직한 셔츠에 가볍게 걸쳐 입었다, 벗었다를 자유롭게 할 수 있어 간절기에 꼭 필요한 아이템일 것이다.
다양한 컬러와 소재, 두께에 따라 이너로도 활용할 수 있고 아니면 어깨에 무심한 듯 둘러 코디한다면 스트릿 무드가 물씬 풍긴다. 패션 스타일링에 다소 무감각한 남자라도 니트 아이템으로 손쉽게 분위기 변신이 가능하다.
패션엔 이다흰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