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패션 | 2017-10-25 |
헐리우드 스타 드류 베리모어, 아마존에 뉴패션 라인 출시
'디어 드류 바이 드류 베리모어'로 캐시미어 라운지웨어, 트렌치 코트 등 제안
할리우드 스타 드류 배리모어가 아마존패션을 통해 패션 &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를 출시했다.
'디어 드류 바이 드류 베리모어(Dear Drew by Drew Barrymore)'로 명명된 할리우드 스타 드류 베리모어의 컬렉션은 합리적인 가격대의 제품으로 전 세계 여성들에게 보내는 러브레터로 묘사되었다.
디어 드류 바이 드류 베리모어의 첫 컬렉션은 영감을 주는 이름의 헤어 스타일링 도구, 블라우스, 캐시미어 라운지웨어, 트렌치 코트와 같은 레디투웨어 세퍼레이트를 포함하고 있다.
액세서리는 스카프, 슬로건이 들어간 백, 컨템포러리 주얼리, 그리고 심지어 라인업에는 슈트케이스도 있다. 디어 드류 바이 드류 베리모어는 현재 아마존을 통해 28달러(약 3만원)~248달러(약 28만원)구입할 수 있다.
아마존 패션 디렉터 케이트 딤목(Kate Dimmock)은 피플지와의 인터뷰에서 "우리는 드류 베리모어와 팀을 이루어 아마존 패션에 새로운 브랜드를 선보이게 되어 매우 기쁘다. 드류 베리모어의 인상적인 경력과 창의적인 에너지는 인스피레이션이며 우리는 고객들에게 그녀가 구현하는 컬렉션을 제공할 수 있어서 흥분된다"고 말했다.
드류 베리모어의 기업 프로젝트는 이번이 처음은 아니다. 그녀는 지난 2013년에 자신이 설립한 '플라워 뷰티(Flower Beauty)'라는 성공적인 화장품 라인도 가지고 있다. 이 화장품 라인은 메이크업, 향수, 뷰티 도구와 액세서리를 다루고 있다.
의류 라인으로 유명해진 다른 스타로는 뉴욕앤컴퍼니와 장기적인 콜라보레이션으로 대성공을 거둔 영화배우 에바 멘더스와 자신의 애슬레저 브랜드 '패블레틱스'로 주목을 받고 있는 케이트 허드슨 등이 있다.
또한 올 가을에는 여배우 트레시 엘리스 로스, 모델 크리시 타이겐, 가수 데미 로바토 등이 직접 디자인한 다양한 브랜드의 캡슐 컬렉션이 선보일 예정이다.
패션엔 유재부 기자
kjerry386@naver.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