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패션 | 2017-10-24 |
[그 옷 어디꺼] '브라보' 정유미, 캔디같은 그녀의 털털한 백팩 어디꺼?
헤지스 액세서리, 캐주얼 데일리룩과 매치하기 좋은 심플한 블랙 백팩 '관심 급증'
배우 정유미가 SBS 주말드라마 '브라보 마이 라이프' 첫 방송부터 다채로운 매력을 뽐내며 안방극장에 제대로 눈도장을 찍었다.
지난 21일 첫 방송된 '브라보 마이 라이프' 1회에서 정유미는 열정 과다 방송국 조연출 '하도나' 역을 맡아 빛을 발했다. 정유미는 이날 방송에서 패기 넘치는 조연출을 열연하며 파워풀한 액션까지 선보이는가 하면, 씩씩한 캔디 캐릭터의 면모를 톡톡히 드러냈다.
또한 정유미는 첫 방송에서 질끈 묶은 헤어 스타일과 함께 꾸민 듯 안꾸민 듯 매력적인 하도나 패션을 선보여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심플한 재킷, 데님 팬츠, 스니커즈 등을 활용해 캐릭터에 맞는 현실적인 패션을 연출했으며, 여기에 블랙 백팩을 무심하게 걸쳐 편안하면서도 털털한 매력을 극대화 시켰다.
정유미가 선택한 블랙 백팩은 「헤지스 액세서리」의 제품으로, 가볍고 튼튼한 나일론 소재 바탕에 인조 가죽을 배색하여 포인트를 준 아이템이다. 군더더기 없이 깔끔한 디자인으로 어느 의상에나 무난하게 잘 어울리며, 정유미처럼 캐주얼한 데일리룩에 마무리 포인트를 주기 좋다.
한편, 정유미의 활약이 기대되는 '브라보 마이 라이프'는 매주 토요일 오후 8시55분 SBS에서 방송된다.
↑사진 = 정유미가 착용한 '헤지스 액세서리' 백팩, 상품 바로가기>>
<사진 제공 : SBS '브라보 마이 라이프' 캡처>
패션엔 장지혜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