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T & NEW | 2017-10-24 |
데코앤이, 新 한류열풍의 중심 필리핀 시장 진출 다변화 모색
21일 필리핀 대통령 특사 Sandra Cam 일행 데코앤이 방문...한류 컨텐츠 및 패션 진출 관련 양자간 논의
지난 21일 필리핀 대통령 Rodrigo Duterte의 특사로 온 Sandra Cam (대통령 컨설턴트) 외 일행들이 데코앤이를 방문했다.
데코앤이는 "필리핀 대통령 특사 Sandra Cam 일행과 데코앤이 박경남회장, 김재운대표, 고성웅대표와 필리핀 경제활성화 방안 및 한류 컨텐츠와 패션 진출 계획 관련 양자간 논의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따라서 향후 데코앤이는 상호 구체화된 파트너십 협의를 통해 필리핀 시장 진출에 대한 다각적인 방안을 모색할 방침이다.
데코앤이 관계자는 “필리핀 대통령 Rodrigo Duterte의 특사 Sandra Cam 일행이 정부와 필리핀 진출 전략을 논의하기 위해 본사를 방문했다” 며 “이번 방한을 통해 필리핀 시장 진출에 대한 구체적인 협의가 긍적적으로 검토되고 있어 조만간 가시적인 성과가 나올 수 있을 전망이다. 필리핀을 시작으로 향후 동남아 전역으로 다각적인 시장 진출 방안을 추진할 계획이다”고 밝혔다.
패션 글로벌 시대에도 불구하고 필리핀은 국내 패션업계에서 진출을 시도하지 않은 나라로, 현재 드라마, 영화, 식품까지 한류 열풍이 뜨겁게 불고 있어 이번 비즈니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패션엔 이다흰 기자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