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패션 | 2017-10-23 |
[패션엔 포토]이종석·윤균상·박시연, 비욘드클로젯 컬렉션 빛낸 가을빛 패션
지숙·김소혜·유선호·구구단 나영·미미 등...눈을 뗄 수 없는 유쾌한 캐주얼룩 열전 주목
21일 오후 서울 중구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2018 S/S 헤라서울패션위크'가 진행된 가운데 「비욘드 클로젯(Beyound Closet)」 컬렉션에 스타들이 참석해 쇼장을 빛냈다.
이날 이종석, 샤이니 키, 박시연, 윤균상, 지숙, 유선호, 김소혜, 구구단 나영, 미미 등은 눈을 뗄 수 없는 유쾌한 스타일링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종석은 클래식한 분위기의 체크 재킷과 데님을 매치해 가을 느낌을 물씬 풍겼으며, 윤균상은 봄버 재킷과 후드, 티셔츠 등을 레이어링해 편안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감각을 뽐냈다.
박시연은 올 가을 트렌드 컬러 레드와 가죽 스커트, 부츠 등으로 섹시한 분위기를 자아내며 이목을 집중시켰다.
아이돌 스타들은 발랄하고 캐주얼한 프레피룩으로 풋풋한 소년, 소녀미를 발산했다.
샤이니 키는 스트라이프와 귀여운 자수가 인상적인 맨투맨 티셔츠, 그리고 한껏 롤업된 데님 팬츠와 안경 등으로 패셔니스타의 면모를 자랑했다. 지숙은 옐로우 스트라이트 니트로 발랄한 매력을, 소혜 역시 스트라이프 블라우스를 선택해 세련된 느낌을 배가시켰다.
구구단 나영과 미미는 네이비와 옐로우 컬러가 대비되는 개성넘치는 스타일링으로 소녀미를 발산했으며, 유선호는 목에 두른 스카프와 핑크 바지를 포인트로 한 캐주얼룩으로 눈길을 끌었다.
패션엔 장지혜 기자 / 사진 최수영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