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패션 | 2017-10-19 |
[패션엔 포토] 이청아·전소민·함은정·지우, 청순여신의 발랄한 스트라이프 룩
'더 스튜디오 케이' 컬렉션...재경·위키미키·AOA·정진운·B1A4 등 셀럽들의 산뜻한 캐주얼룩
18일 오후 서울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2018 S/S 헤라 서울패션위크 「더 스튜디오 케이」 패션쇼가 진행됐다.
이날 배우 이청아, 전소민, 지우, 가수 함은정, 재경, 정진운, AOA 혜정-유나, B1A4 바로-신우, 위키미기 도연-수연, 래퍼 주노플로 등 셀럽들이 대거 참석해 쇼장을 빛냈다.
한껏 물오른 미모를 자랑하며 등장한 이청아는 각선미가 드러나는 셔츠 원피스와 니하이 부스를 착용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그 위에 블루종 점퍼를 매치해 쌀쌀한 가을 날씨에 어울리면서도 유니크한 감각을 더했다.
전소민, 지우, 함은정은 블루 컬러와 스트라이프 패턴이 조화를 이루는 캐주얼룩으로 청량미 넘치는 분위기를 자아내 눈길을 끌었다.
재경은 스타일리시한 체크 포인트의 롱 코트를 착용, 가을 느낌을 물씬 자아냈으며 여기에 핑크 미니백으로 화사하게 마무리 했다.
또 AOA 혜정과은 산뜻한 컬러감이 돋보이는 스타일링으로 눈길을 끌었다. 혜정은 파스텔 핑크 셔츠와 딥한 그린톤의 수트로 시크한 느낌을, 유나는 옐로우와 그린 컬러를 조합해 상큼발랄한 매력을 뽐냈다.
위키미키 도연은 단정한 롱 코트와 체크 원피스를 매치해 클래식 룩을 연출했으며, B1A4 멤버들은 체크 롱 코트와 스카트, 긴 소매의 셔츠 등을 활용해 우아한 가을 패션을 선보였다.
정진운은 깊은 멋이 느껴지는 브라운 컬러의 체크 수트를 선택해 남성미를 발산했으며, 주노플로는 그린 컬러가 포인트인 점퍼와 그레이 톤의 이너를 매치해 스웩넘치는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한편, 2018 S/S 헤라 서울패션위크는 16일부터 오는 21일까지 서울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를 중심으로 진행된다.
패션엔 장지혜 기자 / 사진 최수영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