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패션 | 2017-10-18 |
[패션엔 포토] 효민·황승언·정진운·로꼬, 패피들의 응답하라 복고패션!
신지수·혁-라비·우석-이던 등 '오디너리피플' 컬렉션의 복고풍 가을 스타일링 '눈길'
17일 오후, 서울 중구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2018 S/S 헤라서울패션위크 「오디너리피플(ORDINARY PEOPLE)」 패션쇼가 진행됐다.
이날 가수 티아라 효민, 정진운, 로꼬, 빅스 혁-라비, 펜타곤 우석-이던, 신지수, 배우 황승언 등이 참석해 복고 감성이 물씬 느껴지는 가을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효민은 핀 도트 패턴이 들어간 벨벳 소재의 블랙 원피스와 앵클부츠로 우월한 비율을 강조하며 섹시미를 발산했다.
핑크빛 투톤 헤어로 등장과 동시에 시선을 강탈한 황승언은 오버핏 실루엣의 하운드투스 체크 패턴 재킷을 매치해 하의실종 룩을 연출, 완벽한 각선미를 뽐내며 위풍당당한 모습을 보였다.
신지수는 넉넉한 핏의 데님 팬츠와 독특한 패턴 셔츠로 레트로 감성이 더해진 캐주얼룩을, 정진운은 깊게 파인 패턴 셔츠와 배기핏 팬츠로 '아재 패션'을 완성했다.
그린 컬러 포인트로 스웨그 넘치는 스타일을 완성한 로꼬는 베레모를 착용해 더욱 귀여운 느낌을 자아냈다. 혁-라비는 오버사이즈 롱 코트와 재킷으로 멋스러운 복고 패션을 연출, 시크한 눈빛까지 더해 마치 화보같은 한 장면을 선보였다.
우석은 와이드 팬츠에 바인딩 장식이 돋보이는 롱 코트를 매치해 남다른 패션센스를 발휘했으며, 이던은 레오파드 패턴 셔츠로 상남자의 카리스마를 드러냈다.
한편, 2018 S/S 헤라 서울패션위크는 16일부터 이달 21일까지 총 6일간, 서울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진행된다.
패션엔 이다흰 기자 / 사진 최수영 기자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