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패션 | 2017-10-17 |
[패션엔 포토] 이채영·케이윌·강균성, '얼킨' 컬렉션의 유니크한 니트 패션!
박정민·황인선·서은우·이열음·이연화 등 서울패션위크 18 S/S '얼킨' 컬렉션 총출동
17일 오전 서울 중구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열린 2018 S/S 헤라서울패션위크 「얼킨(UL:KIN)」 컬렉션에 셀럽들이 포착됐다.
이날 가수 케이윌, 강균성, 박정민, 101 출신 황인선, H.U.B 효선을 비롯해 배우 이채영, 서은우, 이열음, 이연화, 한재석, 윤찬영 등이 참석했다. 스타들은 니트와 스웨터, 터틀넥 등을 활용해 포근하면서도 세련된 가을 스타일링을 뽐냈다.
이채영은 섹시한 듯 강렬한 레드 컬러의 니트 투피스로 시선을 사로잡았으며, 서은우는 스트라이프 셔츠 원피스 위에 터틀넥 니트를 착용해 내추럴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이열음은 화이트 터틀넥과 오버사이즈 핏의 아우터를 매치해 청순미가 돋보이는 올 화이트 룩을 선보였으며, 이연화는 파스텔 핑크톤의 원피스로 사랑스러움을 발산했다.
케이윌은 셔츠와 니트를 레이어링해 깔끔한 스타일링을, 강균성은 그레이 터틀넥과 오버사이즈 코트 등으로 무채색의 톤온톤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박정민은 페도라와 네이비 아우터, 워커 등을 매치해 남다른 패션 센스를 발휘했다.
한편, 2018 S/S 헤라 서울패션위크는 16일부터 이달 21일까지 총 6일간, 서울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진행된다.
패션엔 장지혜 기자 / 사진 최수영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