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패션 | 2017-10-11 |
[그 옷 어디꺼] 아이유, 결혼식 빛낸 매력적인 레드 블라우스 어디꺼?
일반인 커플 결혼식 축가 이벤트...'지고트' 우아한 레드 컬러 블라우스 화제 만발
가수 아이유가 일반인 커플을 위해 로맨틱한 축가를 불러 큰 화제를 모았다.
최근 모바일 컨텐츠 채널 '딩고 TV'가 공개한 영상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노래(이하 세아노)' 아이유 편이 수백만 조회수를 기록하며 폭발적인 반응을 일으켰다.
'세아노'는 가수들이 직접 일반인 커플의 결혼식 현장에 깜짝 등장해 축가를 부르는 이벤트 컨텐츠로, 지난달 30일 아이유 영상이 공개되어 이목을 집중시켰다.
영상 속 아이유는 한 커플의 결혼식에 참석해 '매일 그대와', '첫사랑이죠' 등 신랑 신부를 위한 축가를 부르며 특별한 결혼식 선물을 안겼다.
특히 아이유는 이날 매력적인 레드빛의 하객 패션을 선보여 이목을 집중시켰다. 우아한 실루엣의 레드 컬러 블라우스와 랩 스타일의 그레이 미니 스커트를 착용해 특유의 사랑스러운 분위기로 결혼식을 더욱 빛냈다.
아이유가 착용한 레드 블라우스는 「지고트」의 제품으로 알려졌으며, 풍성한 소매 디테일이 고급스러움을 강조한 헨리넥 블라우스이다.
가을 분위기가 느껴지는 짙은 레드 컬러가 포인트를 더해주어 포멀룩, 오피스룩, 데이트룩 등 다양한 연출이 가능하며, 간절기 시즌 이너로도 편하게 착용하기 좋다.
한편, 아이유는 두 번째 리메이크 앨범 '꽃갈피 둘'을 발매하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사진 = 아이유가 착용한 '지고트' 블라우스, 상품 바로가기>>
<사진 제공 : 딩고TV '세아노' 캡처>
패션엔 장지혜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