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패션 | 2017-10-11 |
[패션엔 포토] 이연희-정용화-최우식-윤박, 가을 향기 가득 담은 패션 센스!
드라마 '더 패키지' 제작발표회 참석한 배우들의 심플한 듯 스타일리시한 가을룩 향연
9명의 여행자들이 10일간의 프랑스 여행을 떠나 벌어지는 이야기를 다룬 JTBC 새 금토드라마 '더 패키지'의 제작발표회가 11일 오전 서울 영등포구 타임스퀘어 아모리스홀에서 진행됐다.
이날 드라마의 주역 이연희, 정용화, 최우식, 윤박, 류승수, 하시은, 박유나, 이지현 등이 참석한 가운데, 스타들은 가을 향기가 가득 담긴 스타일링을 뽐냈다.
우아한 블랙 드레스 차림으로 등장한 이연희는 블링블링한 하이힐과 주얼리 등으로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내며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연희와 호흡을 맞춘 정용화는 초록빛이 감도는 체크 패턴 재킷을 착용해 눈길을 끌었다. 올 가을 유행 아이템 체크 재킷과 함께 화이트 셔츠와 유니크한 패턴의 니트를 레이어링해 남다른 패션 센스를 선보였다.
최우식은 가을 패션의 정석인 베이지 롱 코트를 선택, 여기에 블랙 터틀넥, 블랙 팬츠 등을 매치해 심플한 훈남룩을 완성했다. 윤박 역시 깔끔한 블랙 수트를 착용해 훈훈한 매력을 발산했다.
하시은과 박유나는 화이트 원피스, 레이스 블라우스 등으로 화사하면서도 청순한 느낌을 강조한 페미니룩을 연출했으며, 류승수는 브라운 컬러의 체크 수트로 부드러운 가을 남자로 변신했다.
한편, '더패키지'는 각기 다른 이유로 패키지 여행을 선택한 사람들이 관계를 맺게 되면서 벌어지는 사건과 소통의 여정을 그려나갈 여행 드라마로 오는 13일 오후 11시 첫 방송된다.
패션엔 장지혜 기자 / 사진 최수영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