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17-10-11 |
센터폴, 가을부터 겨울까지 '바람막이 재킷 VS 초경량 다운'
가을 간절기부터 초겨울 날씨에 아우터로 착용하기 좋은 두 가지 스타일 제안
라이프스타일 아웃도어 「센터폴」이 쌀쌀해진 가을 간절기부터 초겨울 날씨에 아우터로 착용하기 좋은 두 가지 스타일을 제안했다.
「센터폴」이 올 가을겨울 시즌을 위해 야심차게 제안하는 제품은 가을 산행부터 가벼운 야외활동까지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에 적합한 올라운드 재킷이다.
올라운드 재킷은 2레이어(LAYER) 방수재킷으로 방수, 투습 기능이 뛰어나 야외 활동 시 쾌적함을 유지해주고, 운동이나 산행시 가벼운 바람이나 비를 막아주어 실용성이 높다.
아이보리, 네이비, 라이트 그린 등 3가지 색상에 심플한 디자인으로 제작되어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에 제격이다.
소매 부위에 프린트를 적용해 디자인 포인트를 살렸으며, 후드는 탈부착이 가능해 두 가지 스타일 연출이 가능하다. 일자로 떨어지는 핏으로 편안한 저지팬츠나 우븐 팬츠와도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판매가 15만원대다.
또 「센터폴」은 스포츠 및 아웃도어 활동뿐 아니라 일상에서도 착용 가능한 초경량 다운 재킷도 함께 출시했다.
10월부터는 밤낮으로 일교차가 크므로 경량다운도 필수 아이템이다. 활동량이 많고 편안한 스타일을 추구한다면 경량다운은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다.
구스다운 솜털과 깃털 비율이 90:10으로 보온성을 높였고, 경량 원단을 사용해 무게감을 줄였다. 가벼운 착용감으로 휴대성이 높으며, 화이트, 블랙, 다크그린, 블루, 네이비, 레드 등 6가지 컬러로 구성되어 선택의 폭을 넓혔다.
쌀쌀한 가을 날씨부터 초겨울까지 간편하게 입을 수 있으며, 오피스룩에 레이어링하거나 데님팬츠에 편하게 착용할 수 있다. 판매가 8만원대다.
패션엔 이다흰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