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패션 | 2017-09-27 |
[그 옷 어디꺼] '사랑의 온도' 서현진, 설렘주의 하늘색 블라우스 어디꺼?
산드로, 레이스 장식과 하이넥 카라로 우아함을 더해준 페미닌 블라우스 '관심 급증'
SBS 드라마 '사랑의 온도' 서현진의 사랑스러운 매력이 안방극장을 설렘주의로 물들이고 있다.
극중 드라마 작가 지망생 이현수 역을 맡은 서현진은 양세종과 연상연하 케미를 선보이며 달달한 로맨스를 펼치고 있다. 서현진은 디테일이 살아있는 연기로 캐릭터에 완벽하게 녹아들어 극의 재미를 풍성하게 만들었다.
드라마의 인기가 높아지면서 서현진의 패션 또한 연일 화제를 일으키고 있다. 매 회 내추럴한 듯 페미닌한 디자인과 화사한 컬러가 돋보이는 블라우스, 원피스, 스커트 등을 매치해 다양한 스타일링을 선보여 시선을 사로잡는다.
특히 지난 25일 방송된 6회에서 서현진은 은은한 하늘색 블라우스 스타일링으로 더욱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날 서현진은 레이스 장식, 하이넥 카라로 여성스러운 느낌을 더한 하늘색 블라우스와 함께 짙은 블루 컬러의 하의를 매치해 세련된 톤온톤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서현진의 청순미를 한껏 끌어올려준 하늘색 블라우스는 「산드로(SANDRO)」의 제품으로 알려져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은은한 체크 패턴과 넥라인부터 소매까지 이어진 레이스 인셋 디테일이 특징인 아이템으로, 라이트 블루 컬러가 페미닌하고 우아한 느낌을 더해준다.
한편, 서현진과 양세종이 어떤 방식으로 사랑을 이어갈지 궁금증을 높이는 SBS 드라마 '사랑의 온도'는 매주 월,화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사진 = 서현진이 착용한 '산드로' 블라우스, 상품 바로가기 >>
<사진 제공: SBS '사랑의 온도' 캡처>
패션엔 장지혜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