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패션 | 2017-09-27 |
귀성길 패션 완성은 아우터! 톱모델 이현이의 추석 연휴 스타일링 TIP
'쉬즈미스' 트렌치 코트, 체크 재킷, 셋업 수트를 활용한 멋스러운 추석 패션 제안
쌀쌀한 가을 바람을 타고 긴 추석 연휴가 다가왔다.
추석 연휴의 일정을 소화하기 위해 편안한 스타일을 찾게 되지만, 오랜만에 만나는 가족과 친척들에 대한 예의를 생각해 품위를 갖춘 스타일까지 고려해야 하는 추석 패션이 큰 고민이다.
이번 귀성길 스타일링이 걱정이라면, 다양한 스타일의 가을 아우터로 쌀쌀한 날씨에도 무리없는 가볍고 세련된 패션을 완성해보는 것은 어떨까.
이에 인동에프엔(대표 장기권)이 전개하는 컨템포러리 브랜드 「쉬즈미스(SHESMISS)」가 톱모델 이현이와 함께 올 가을 유행하는 잇템을 활용한 귀성길 스타일링 팁을 공개한다.
「쉬즈미스」는 2017년 F/W 시즌을 맞아 자유로운 감성의 클래식한 트렌치 코트, 대세로 떠오른 80년대 레트로 무드의 체크 재킷 등 감각적인 가을 데일리룩을 제안해 눈길을 끌었다.
일상은 물론 격식 있는 자리까지, 실용성과 스타일리시함을 모두 겸비한 멋스러운 올 추석 연휴 아이템을 살펴보자!
▶ 가을 필수 아이템, 베이직한 감성의 '트렌치 코트'
가을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아이템은 단연 트렌치 코트다. 클래식하면서도 멋스러운 실루엣의 트렌치 코트는 원피스, 데님 팬츠 등 어떤 아이템과 매치해도 조화롭게 어울려 하나씩은 가지고 있어야 할 머스트 헤브 아이템!
특히 추석 연휴에는 내추럴하면서도 베이직한 감성의 트렌치 코트가 제격이다. 이와 함께 이현이처럼 롱 스트라이프 셔츠와 슬랙스, 스니커즈 등을 매치하면 편안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귀성길 패션이 완성된다.
기본적인 디자인의 트렌치 코트가 심심하게 느껴진다면 사랑스러운 핑크 컬러의 트렌치 코트를 선택해보자.
차분한 핑크 컬러의 트렌치 코트는 가을 트렌드 컬러를 적용해 더욱 페미닌한 느낌의 연휴 패션을 만들어준다. 또한 허리라인 스트랩으로 더욱 여성스럽고 가녀린 분위기를 부각시킬 수 있다.
▶ 올 가을 다크호스! 스타일리시한 포인트 '체크 재킷'
추석 연휴, 스타일리시한 패션 감각을 뽐내고 싶다면 체크 재킷을 선택하자! 올 가을 트렌드로 떠오른 채크 패턴은 밋밋한 디자인에 포인트를 주어 남들과는 다른 개성을 표현할 수 있다.
큼지막한 체크 패턴은 더욱 세련된 분위기를 자아내며, 잔잔한 체크는 차분하면서도 무난하게 연출이 가능하다.
특히 패턴이 돋보이는 상의에는 이현이처럼 단조롭고 깔끔한 디자인의 이너와 하의를 매치해야 균형 잡힌 스타일링이 완성된다. 화이트 셔츠나 블랙 팬츠 등 심플한 모노톤 컬러도 좋다.
또한 티셔츠나 데님을 매치하면 캐주얼한 분위기를, 슬랙스나 블라우스를 매치하면 포멀한 분위기까지 낼 수 있어 긴 연휴동안 다양한 스타일링을 선보이고 싶은 이들에게 추천한다.
▶ 격식있는 자리에는 역시 '셋업 수트'가 제격!
가족들, 친척들이 모두 모이는 자리에는 예의를 차릴 수 있는 스타일링이 필요하다. 이럴땐 역시 포멀룩의 대표 아이템인 셋업 수트가 제격이다.
수트는 매치하는 이너와 액세서리에 따라 다양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으며, 시크한 오피스룩을 통해 커리어 우먼의 도시적인 이미지부터 캐주얼한 무드, 매니시함 속의 섹시한 매력까지 보여 줄 수 있다.
이현이는 핀 스트라이프 패턴의 수트와 터틀넥을 매치해 더욱 시크한 느낌을 배가 시켰다. 슬림한 핏의 수트는 몸매까지 가늘어 보이게 만들어주며, 특히 발목이 드러나는 약간 짧은 기장은 엣지있는 포인트를 줄 수 있다.
한편, 이현이가 선보인 추석 연휴 패션 아이템은 모두 「쉬즈미스」 제품으로, 쉬즈미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사진 = 이현이가 착용한 '쉬즈미스' 트렌치 코트, 상품 바로가기>>
↑사진 = 이현이가 착용한 '쉬즈미스' 트렌치 코트, 상품 바로가기>>
↑사진 = 이현이가 착용한 '쉬즈미스' 체크 코트, 상품 바로가기>>
<사진 제공 : 쉬즈미스>
패션엔 장지혜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