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패션 | 2017-09-26 |
[그 옷 어디꺼] 내조의 여왕 이민정, 가을 향기 가득한 클래식 트렌치 코트 어디꺼?
헤지스 레이디스, 면 혼방 소재의 클래식한 디자인에 벨트 장식 더해진 롱 트렌치 코트 '인기 폭발'
배우 이민정이 남편 이병헌을 위한 특급 내조에 나섰다.
이민정은 지난 25일 저녁, 용산 CGV에서 열린 이병헌 주연 영화 '남한산성' 스폐셜 시사회에 참석했다.
오랜만에 공식석상에 모습을 드러낸 이민정은 변함없는 동안 미모를 과시하며 가을 내음 가득한 캐주얼룩을 선보여 열띤 스포트라이트를 받았다.
이민정은 레드&블랙 스트라이프 니트와 언밸런스 밑단 커팅이 돋보이는 9부 데님 팬츠를 매치했으며 베이지 컬러 트렌치 코트를 어깨에 살짝 걸쳐 깊이감 있는 가을룩을 연출했다.
여기에 수수한 메이크업으로 차분한 이미지를 풍겼으며, 자수 디테일이 들어간 레드 토트백과 스네이크 패턴의 펌프스 힐을 착용해 스타일 지수를 더욱 높였다.
특히 이날 이민정이 선택한 트렌치 코트는 「헤지스 레이디스(HAZZYS LADIES)」 제품으로 알려져 화제를 모았다.
해당 트렌치 코트는 면 혼방 소재의 클래식한 디자인 바탕에 벨트 장식이 더해져 포인트 연출이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탈착가능한 울 내피가 있어 지금부터 초겨울까지 착용 가능하다.
이민정처럼 데님 팬츠와 함께 매치하면 캐주얼한 스타일이 연출되며, 롱 원피스에 코디하면 트렌디한 가을 패션이, 미니 원피스나 블라우스, 스커트와 함께 착용하면 페미닌룩이 완성된다.
한편 이민정은 지난해 4월 종영한 SBS 드라마 '돌아와요 아저씨' 이후 휴식을 취하며 차기작을 검토 중이다.
↑사진 = 이민정이 착용한 '헤지스 레이디스' 트렌치 코트(HSCO7C125I3), 상품 바로가기 >>
<사진 제공: 헤지스 레이디스>
패션엔 이다흰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