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17-09-22 |
휠라, 헤리티지에 스트릿 감성 가미한 '김유정 롱다운' 예약판매
라이트 롱다운, 라이너 디테일 롱다운, 헤비 롱다운재킷 등 총 5개 스타일
지난해 인기를 얻었던 '롱다운'의 인기가 올해에도 이어질 것으로 보인다. 최근 패션 브랜드들은 롱다운 마켓을 선점하기 위해 선판매와 예약판매를 진행하고 있다.
스포츠 브랜드 「휠라(FILA)」는 전속 모델 김유정을 내세워 2017 F/W시즌 다운재킷 예약판매를 9월 27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예약판매를 통해 구매할 수 있는 「휠라」의 17 F/W시즌 다운재킷은 총 5개 스타일로, '휠라 라이트 롱다운'을 필두로 '라이너 디테일 롱다운', 'KNSB 헤비롱 & 롱다운재킷', '여성용 FILA 헤비 롱다운재킷' 등이다.
해당 아이템 모두 「휠라」 고유의 헤리티지를 바탕으로 레트로와 스트리트 무드 등을 결합, 최신 트렌드에 부합하는 스트리트 감성을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무릎 밑까지 내려오는 길이감과 다운 충전재를 적용, 가벼우면서도 강력한 보온성에 실용성까지 갖춰, 겨울 야외활동은 물론 일상에서의 다양한 활용할 수 있다. 가격은 23만9000원~49만9000원대다.
특히 '휠라 라이트 롱 다운'은 화이트, 스카이블루, 블랙으로 구성한 발랄하면서도 심플한 색상과 함께 소매 부분에 「휠라」 리니어 로고로 디자인 포인트를 가미했다.
최근 「휠라」의 전속 모델인 배우 김유정의 착용 모습이 공개돼 ‘김유정 롱다운’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으며, 남녀 공용으로 착용 가능해 겨울철 커플룩으로도 활용할 수 있다.
「휠라」는 27일까지 「휠라」 공식 온라인몰과 이태원 메가스토어에서 예약판매를 진행한다. 예약판매 기간 동안 다운재킷을 미리 구매하는 선착순 200명에게는 8만9000원 상당의 「휠라」 헤리티지 백팩을 비롯 푸짐한 구매혜택을 제공한다.
패션엔 이다흰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