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17-09-22 |
노나곤, 미국 스트리트 브랜드 엑스라지, 엑스걸과 콜라보레이션
브랜드 상징 결합한 새로운 아트웍 선보여 ... 힙합 스타일 28개 아이템 출시
삼성물산 패션부문과 YG엔터테인먼트가 공동 설립한 네추럴나인의 글로벌 영스트리트 캐주얼 브랜드 「노나곤(NONAGON)」이 미국 스트리트 브랜드 'XLARGE(엑스라지)'와 여성라인인 'X-girl(엑스걸)'과 협업을 통해 힙한 스타일의 아이템 28개를 새롭게 선보인다.
'X-LARGE(엑스라지)'는 1991년 미국 LA에서 런칭한 스트리트 캐주얼 브랜드로 90년대 미국을 비롯한 전 세계적 스트리트 문화를 선도한 패션 브랜드이다. '엑스라지'는 MUSIC, ART, SKATEBOARDING 등의 문화를 패션에 융합함으로써 기존의 스타일을 발전시켰다는 평을 듣고 있다.
「노나곤」과 '엑스라지', '엑스걸'의 협업은 브랜드의 상징인 NNⅨN, 9 brush 등 「노나곤」의 독특한 워딩문양이 '엑스라지', '엑스걸'의 로고와 만나 탄생된 새로운 조합의 아트웍들이 아이템에 적용됐다.
특히, '엑스라지'와 '엑스걸'의 대표 아이템인 아노락점퍼(Anorak, 보온을 위해 만들어진 모자가 달린 외투), 트레이닝셋업을 위주로 두 브랜드의 독특한 개성이 잘 융합됐다는 평이다.
「노나곤」은 '엑스라지', '엑스걸'과의 협업을 통해 점퍼, 집업, 후드, 팬츠 등13가지 남성용 아이템과 MA-1점퍼, 데님팬츠, 후드, 레깅스 등 15가지의 여성용 아이템을 선보인다.
한편, 「노나곤」과 '엑스라지', '엑스걸'의 콜라보 아이템은 XLARGE®, X-girl도쿄 하라주쿠 플래그십스토어와 미국, 독일, 영국, 러시아, 홍콩, 태국, 대만 등 에서 판매될 예정이며, 오는 28일(목)에는 「노나곤」의 온라인숍에서 온라인 독점 아이템이 공개될 예정이다.
패션엔 이다흰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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