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17-09-22 |
기비, 아티스트 애나 크래스와 함께한 '셀프 포트레이트' 캠페인 공개
아름답고 가치있는 삶을 지향하는 이시대의 여성상 스칸디나비안 라이프와 함께 전달
아이디룩(대표 조승곤)에서 전개하는 북유럽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기비(GIVY)」가 아티스트 애나 크라스(Ana Kras)와 함께한 광고캠페인 '셀프 포트레이트(SELF PORTRAIT)'를 공개했다.
이번 17 FW 캠페인은 자신의 삶을 보다 아름답고 가치있게 영위하고 싶어하는 이 시대 여성, 애나 크라스의 모습을 앵글에 담았다.
가구 디자이너이자 일러스트 작가, 포토그래퍼로 활동하며 예술의 경계를 허무는 애나 크라스는 주로 일상에서 영감을 받아 인위적이지 않고 자연스러운 예술 작품을 선보여 일상 가까이에서 삶을 더 아름답게 바라볼 수 있도록 한다.
「기비」는 그녀의 삶을 통해 바쁜 현 시대에서 놓치기 쉬운 일상 속 아름다움과 행복, 그리고 그를 통한 삶의 의미를 이상적으로 그렸다.
또, 새롭게 선보이는 컬렉션과 함께 브랜드가 지향하는 스웨디시 럭셔리, 여유로움, 심플함을 꿈꾸는 스칸디나비안 라이프에 담긴 가치와 영감을 함께 전한다.
한편 「기비」의 17 FW 캠페인은 전국 브랜드 매장 및 웹사이트에서 확인 가능하며, 촬영 현장을 담은 스틸컷 역시 공식 인스타그램(@givy_official)을 통해 만나 볼 수 있다.
<사진 제공: 기비(GIVY)>
패션엔 이다흰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