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17-09-21 |
마인드브릿지, '유스 라인' 출시와 함께 광고 캠페인 공개
자유롭고 서정적인 감성 담은 다운점퍼, 그래픽티, 트로거 재킷 등 제안
비즈니스 캐주얼 패션 브랜드 「마인드브릿지」가 F/W시즌을 맞아 ‘유스’라인을 출시하며 광고 캠페인 공개와 함께 페이스북 이벤트를 진행한다.
「마인드브릿지」는 올해 봄 시즌부터 20대 초ㆍ중반의 트렌디한 패션 소비자를 겨냥한 ‘유스(Youth)’ 라인을 새롭게 선보이고 있다. ‘유스’는 청춘을 일컫는 단어로 「마인드브릿지」는 타깃층인 ‘유스’의 감성을 전달하고자 감각적인 광고 캠페인과 마케팅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이번 가을겨울 ‘유스’ 라인의 광고 캠페인은 “순간을 포착하다(Capture the Moment)”라는 주제로 뉴욕을 배경으로 펼쳐지는 ‘유스’의 감성과 스타일을 소개하고 있으며, ‘유스’의 시선에 비친 도시의 풍경을 느낌있게 담아내 마치 한 편의 단편 영화를 보는듯한 여운을 남긴다.
가을겨울 유스 라인의 제품군은 자유롭고 서정적인 유스의 감성을 다운점퍼, 독특한 패턴의 블록 그래픽티, 트러거 재킷 등을 시그니처 아이템으로 내세워 풀어냈으며, 매일 입기 편하면서도 자연스러운 멋을 연출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한편, 「마인드브릿지」는 이번 유스 라인 런칭과 함께 페이스북 이벤트를 진행한다.
패션엔 이다흰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