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17-09-21 |
에피그램, '공유의 일상을 공유하다' 17 F/W 화보 공개
부드러운 컬러감과 여유로운 실루엣, 디테일이 '공유'를 통해 고스란히 드러나
코오롱FnC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에피그램(epigram)」이 배우 공유와 함께한 세 번째 시즌의 2017 F/W 화보컷을 공개한다.
이번 「에피그램」 화보는 친구와 함께 떠난 여행을 컨셉으로, 공유와 그의 친구 마이큐가 함께한 '일상이 여행이 되는 순간'을 일본 가나자와 로케이션 촬영을 통해 담아냈다.
「에피그램」은 배우 공유가 가진 특유의 감성과 브랜드의 미니멀한 스타일링 그리고 일본 가나자와의 목재 건축물 등이 어우러진 한 편의 영화와 같은 화보와 영상을 공개했다.
특히, 「에피그램」의 감성을 살린 부드러운 컬러감과 여유로운 실루엣, 디테일이 배우 공유를 통해 한층 더 빛을 발했다.
「에피그램」을 총괄하고 있는 한경애 상무는 “지난 두 시즌에 이어 이번 FW시즌에도 공유와 함께 하게 됐다”며, “배우 공유는 「에피그램」이 추구하는 감성적인 부분을 현실감 있게 표현하는 데에 탁월하다. 정적이면서도 감정을 충분히 담은 표정과 포즈는 일상과 여행이 맞닿은 부분을 정확하게 캐치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화보는 스타일북 형태로 제작되어 9월 22일 경리단길에 위치한 「에피그램」올모스트홈2에서 선배포되며, 이후 「에피그램」 전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패션엔 이다흰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