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패션 | 2017-09-19 |
[패션엔 포토] 카이-김진경-이예현-백철민, 우아한 자태의 청춘남녀 4인방
새 드라마 '안단테' 제작발표회 참석...주연배우들의 심플하면서도 멋스러운 포멀룩
엑소 카이와 모델 김진경이 호흡을 맞춘 KBS1 새 일요드라마 '안단테' 제작발표회가 19일 오후 서울 영등포 타임스퀘어에서 열렸다. 이날 카이와 김진경을 비롯해 배우 이예현, 백철민 등 드라마 주역들이 참석했다.
카이는 멋스러운 블랙 수트와 화이트 셔츠를 차려입고 시크한 카리스마를 발산했으며, 깔끔하게 올린 세련된 헤어스타일과 우월한 비주얼로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모델 김진경과 이예현은 우아한 원피스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김진경은 러플 장식이 돋보이는 내추럴 컬러의 원피스와 스트랩 슈즈로 톱모델 포스를 자아냈으며, 이예현은 초미니 블랙 원피스로 청순미를 뽐내 눈길을 끌었다.
또한 백철민은 네이비 수트와 그레이 브이넥 니트를 매치한 세련된 조합으로 훈훈한 룩을 완성했다.
한편, '안단테'는 도시 아이 시경(카이)이 시골로 전학 가면서 낯설고 두려운 경험을 극복하며, 가치 있는 삶과 진정한 사랑의 의미를 깨닫는 성장통을 담아낸 가슴 따뜻한 힐링 성장드라마로 오는 24일 첫방송한다.
패션엔 장지혜 기자 / 사진 최수영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