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패션 | 2017-09-18 |
[패션엔 포토] 엄현경-김지석-박시현, 계절 앞서가는 롱코트 멋쟁이들 '시선 강탈'
앤더스벨 메리노울 컬렉션 참석한 셀럽들의 트렌디한 컨템포러리 룩 '주목'
15일 오후 서울 강남구 「앤더스벨(Andersson Bell)」 도산공원 플래그쉽 스토어에서 울마크 컴퍼니와 협업한 '17FW 메리노울 컬렉션' 런칭 기념 행사가 열렸다.
이날 배우 김지석, 엄현경, 스피카 출신 박시현이 현장을 찾아 자리를 빛냈으며 롱코트로 우아한 스타일링을 선보여 시선을 사로잡았다.
김지석은 베이지 더블 브레스트 롱코트로 훈훈한 댄디룩을 완성했다. 특히 이너로는 깔끔한 블랙 터틀넥과 연한컬러의 데님 팬츠를 입어 부드러운 느낌을 자아냈으며, 로퍼에 양말을 매치해 전체적인 룩에 위트를 더했다.
엄현경은 스트라이프 셔츠와 슬릿 디테일이 더해진 언밸런스 데님 팬츠에 머스타드 컬러 롱 코트를 착용하며 세련된 스타일링을 연출했다. 여기에 앵클 부츠로 멋스럽게 마무리해 눈길을 끌었다.
오랜만에 공식석상에 모습을 드러낸 박시현은 포켓이 포인트로 들어간 네이비 롱 코트에 부츠컷 레더 팬츠를 코디해 시크한 매력을 발산했다. 백 또한 블랙과 네이비 컬러로 이루어진 유니크한 스타일로 의상과 조화를 이뤘다.
한편 이번 시즌 새롭게 선보이는 「앤더슨벨」의 메리노울 컬렉션은 울마크 컴퍼니에서 인증한 호주산 프리미엄 메리노울에 고급 특수모인 캐시미어와 알파카를 혼방한 브랜드만의 특화된 소재가 사용된 것이 특징이다.
패션엔 이다흰 기자 / 사진 최수영 기자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