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일 | 2017-09-11 |
[패션엔 포토] 닉쿤-진영-윤박, JYP 대표 댄디남들의 훈훈한 가을룩
웹드라마 '마술학교' 제작발표회 참석한 주연배우들의 가을맞이 스타일링 열전
'2PM' 닉쿤, '갓세븐' 진영, 배우 윤박 등 JYP사단 대표 꽃미남 스타들이 뭉쳤다.
11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동 JTBC 본사에서 웹드라마 '마술학교' 제작발표회가 열려 김도원 감독을 비롯해 주연배우 닉쿤, 박진영, 윤박, 강윤제, 신은수, 류승수가 참석했다.
이날 닉쿤은 블랙 재킷과 티셔츠, 팬츠, 그리고 로퍼까지 올블랙으로 맞춘 카리스마 넘치는 패션을 선보이며 등장해 여심을 저격했다. 진영은 화이트 셔츠와 니트를 레이어드해 군더더기 없이 깔끔한 남친룩을 연출했으며, 윤박은 가을느낌이 물씬 느껴지는 베이지톤 수트와 오렌지 컬러 니트를 포인트로 남다른 패션 센스를 선보였다.
또한 홍일점 신은수는 레이스와 프릴 디테일이 사랑스러운 화이트 원피스를 입고 순백의 청순미를 발산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외에도 강윤제, 류승수는 블랙 & 화이트 컬러를 조합한 심플한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한편, 각기 다른 이유로 마술학교를 찾은 닉쿤, 진영, 윤박, 강윤제 4인방이 예상치 못한 경험을 하게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다룬 예측 불가 매직 드라마 '마술학교'는 9월 11일 첫 방송 된다.
패션엔 장지혜 기자 / 사진 최수영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