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17-09-08 |
라젤로, 배우 지소연과 르 살롱의 '모던 클래식' 화보 공개
고급스러움과 세련미 강조한 '클래시 라인'과 활동성 내세운 '액티브 라인' 제안
패션그룹형지의 여성복 「라젤로(RAGELLO)」가 전속모델 배우 지소연과 함께 한 가을 화보를 공개했다.
「라젤로」는 이번 화보를 통해 근대 유럽의 살롱문화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브랜드 컨셉에 따라 새로운 모던 클래식 스타일을 선보였다. 예술과 문화 그리고 패션의 장, ‘르 살롱(Le Salon)’의 문화 감성을 제안했다.
특히, 이번 화보는 파리의 아침, 예술과 문화, 하루의 마무리 속 여유, 일상 속 스타일링 등 4가지의 촬영 컨셉에 따라 다양한 감성과 분위기를 연출한 것이 특징이다.
「라젤로」는 올 가을 고급스러움과 세련미를 강조한 ‘클래시 라인’과 더불어 편안함과 활동성을 내세운 ‘액티브 라인’을 기반으로 다양한 패션스타일을 전개할 계획이다.
화보 속 블랙 컬러와 플라워 패턴의 배색 원피스는 우아함과 편안한 분위기가 공존한다. 울혼방 체크 패턴의 롱 베스트와 블라우스를 함께 코디한 스타일은
시크한 세련미가 돋보인다.
또한 활동성과 편안함을 내세운 ‘액티브 라인’은 루즈핏 점퍼, 블루진과 같이 캐주얼 아이템이 주를 이룬다. 지소연의 고급스럽고 세련된 이미지부터 액티브한 스타일까지 다채로운 패션을 확인할 수 있다.
「라젤로」는 전속모델 지소연이 7일 배우 송재희와 웨딩마치를 올리고 최근 활발한 방송활동도 이어가는 만큼 지소연을 통해 다채로운 마케팅도 이어갈 계획이다.
한편, 「라젤로」는 올해 봄, 블랙 컬러의 부드럽고 간결한 서체와 ‘LE SALON(르 살롱)’ 문구가 조화를 이룬 새 BI를 발표한 바 있다.
패션엔 장지혜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