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일 | 2017-09-06 |
톱모델 이현이의 멋스러운 가을여자 잇스타일은 '트렌치 코트 vs 체크 재킷'
쉬즈미스, 뮤즈 이현이와 트렌치 코트, 체크 재킷 등 고품격 가을 데일리룩 제안
아침 저녁으로 선선한 바람이 코 끝을 스치는 가을이 왔다.
패션업계의 가을 신상품 판매가 본격화된 가운데 인동에프엔(대표 장기권)이 전개하고 있는 컨템포러리 브랜드 「쉬즈미스(SHESMISS)」가 2017년 F/W 시즌을 맞아 모델 이현이와 함께 감각적인 가을 데일리룩을 제안해 눈길을 끌었다.
공개된 이번 화보에서 이현이는 「쉬즈미스」만의 자유로운 감성과 모던한 이미지를 더한 아이템으로 일상은 물론 격식 있는 자리나 가을 여행에 제격인 다양한 스타일링을 연출하며 톱모델의 면모를 과시했다.
특히 유행과 세대를 뛰어넘어 올해로 103년째 사랑받고 있는 클래식한 트렌치 코트, 80년대 레트로 무드의 강세에 따라 대세로 떠오른 체크패턴 재킷과 매니시함과 섹시함이 동시에 느껴지는 팬츠 슈트 등 가을 데일리 룩에 적합한 스타일리시한 제품들을 대거 출시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 한층 더 세련된 감각의 트렌치 코트!
지난 20년간 꾸준히 사랑받아 온 「쉬즈미스」의 스테디셀러 아이템, 트렌치코트는 이번 시즌 한층 더 세련된 라인으로 돌아왔다.
계절에 어울리는 차분한 컬러에 길이감, 핏, 소재 등을 차별화한 디자인을 적용했으며, 고객의 체형과 취향에 맞춰 고를 수 있도록 총 세 가지 스타일로 선보여 선택의 폭을 넓혔다.
화보 속 이현이처럼 데님 팬츠, 로퍼와 매치하면 베이직하면서도 멋스러운 가을 패션이 완성되며, 롱 원피스와 코디할 시 여성스러운 매력을 자아낼 수 있다.
▶ 올 가을 최고의 잇 스타일 '체크' 재킷으로 포인트!
올 가을 패션 피플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체크! 채크 패턴은 밋밋한 디자인에 포인트를 주어 남들과는 다른 개성을 표현하면서도 누구나 무난하게 소화 가능해 머스트 해브 아이템으로 떠올랐다.
이에 맞춰 「쉬즈미스」는 은은한 그레이 톤으로 프렌치 무드가 느껴지는 재킷을 선보였다. 깔끔한 화이트 셔츠나 블랙 팬츠 등 심플한 모노톤 이너와 잘 어울리며 일상에서도 스타일리시함을 표현할 수 있는 포인트 아이템이다.
▶ 섹시함을 드러내는 또 다른 방식, 셋업 슈트!
남다른 오피스룩을 원한다면, 새로워진 「쉬즈미스」의 대표 아이템인 셋업 수트 라인이 제격이다. 올 시즌 대표적인 컬러로 주목받고 있는 브릭 계열과 컨템포러리한 감성의 핀 스트라이프 패턴의 슈트로 스타일과 실용성을 동시 강조했다.
매치하는 이너와 액세서리에 따라 다양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으며, 시크한 오피스룩을 통해 커리어 우먼의 도시적인 이미지부터 캐주얼한 무드, 매니시함 속의 섹시한 매력까지 보여 줄 수 있다.
한편 이현이의 매력적인 가을 패션 스타일링을 확인할 수 있는 이번 화보는 「쉬즈미스」 공식 홈페이지와 인스타그램 등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사진 = 이현이가 착장한 '쉬즈미스' 건플랩 트윌 트렌치 코트 바로가기 >>
<사진 제공: 쉬즈미스>
패션엔 이다흰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