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17-09-04 |
에스콰이아, 박서준-지소연의 영화 속 한 장면같은 F/W 화보 공개
'Timeless,Time Leap' 컨셉...56년간의 변치않는 가치를 남녀의 일상에 담아내
제화브랜드 「에스콰이아」가 배우 박서준 및 지소연과 함께 영화 같은 컨셉의 17 F/W 시즌 화보를 공개했다.
「에스콰이아」는 ‘Timeless, Time Leap’를 컨셉으로 56년간 긴 세월 변치 않는 아름다움을 화보에 담아냈다.
이번 화보는 오랜 시간 변함없는 가치와 세련된 모습으로 남녀의 일상과 함께하는 「에스콰이아」를 같은 공간 속에 다른 시간대를 살아가는 두 인물 간의 사랑, 아련함, 그리움으로 담아 마치 영화의 한 장면을 연상시킨다.
박서준은 '구두 디자이너'라는 설정에 맞게 치노, 슬랙스에 클래식한 웰트화 등을 매치하여 댄디룩을 선보였다. 또한 지소연은 '과거에 살고 있는 뮤즈'라는 설정에 맞춰 여성미 넘치는 긴 웨이브헤어로 변신하며 트렌치나 코트에 여성스러운 펌프스, 앵클부츠 등을 매치하며 클래식하면서도 우아한 매력을 뽐냈다.
박서준과 지소연은 아련한 표정연기와 특유의 분위기로 가을 시즌을 맞이하여 더욱 새로워진 「에스콰이아」 드레스화, 펌프스, 컴포트화, 부츠 등 신발의 특징과 매력을 감각적으로 표현해냈다.
한편, 이번 17 F/W 시즌 화보는 전국 「에스콰이아」 매장과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SNS를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사진 제공 : 에스콰이아>
패션엔 장지혜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