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17-09-04 |
골프웨어 까스텔바쟉, 가을겨울 라운딩 위한 '고어 윈드스토퍼' 전개
고어 윈드스포터 3 레이어 소재 사용한 고기능성 바람막이 점퍼, 팬츠 출시
프랑스 골프웨어 「까스텔바쟉」이 2017 가을겨울 시즌 라운딩을 위해 고어텍스(Gore-TEX)사의 윈드스토퍼 3레이어 소재를 사용한 고기능성 바람막이 점퍼와 팬츠를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인 고어 윈드스토퍼 점퍼는 일교차가 큰 날이나 변덕스러운 날씨에 대비해 완벽한 방풍과 최적의 투습 성능을 제공해 쾌적한 라운딩을 도와주며, 스트레치 기능으로 스윙 시 활동성을 보강했다.
심플하고 스포티한 디자인으로 필드뿐 아니라 일상생활에서도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으며, 남성용 4종, 여성용 1종으로 총 5가지 스타일이 있다.
남성용은 아우터 3종과 팬츠 1종으로 구성됐다. ‘고어 3레이어 윈드스토퍼’는 등판 배색저지를 통해 디자인 포인트를 주었으며 색상은 레드와 블랙 2가지가 있다.
‘고어 윈드스토퍼 경량 패딩’은 신슐레이트 충전재로 보온성을 강화하고 톤온톤 컬러블럭을 통해 고급스러움을 더했으며 색상은 블랙과 멜란지 그레이 2가지다. ‘고어 다운’은 무봉제 웰딩 포켓 포인트로 수납성이 용이하고 후드 탈부착이 가능하며, 화이트와 레드 2가지 색상이 있다.
‘고어 팬츠’는 신축성이 매우 우수하며 엣지있는 배색 프린트와 컬러 지퍼로 디자인에 포인트를 주었다. 투습과 방수 기능이 있는 멤브레인 원단을 사용해 가벼운 비가 오는 날에도 편하고 따뜻하게 착장이 가능한 상품. 차콜과 그레이 2가지 색상으로 출시됐다.
여성용은 방수와 발수, 방풍 등의 기능을 강화해 날씨에 더욱 민감한 여성 골퍼들을 배려했다. ‘고어점퍼’는 허리부분의 배색을 통해 슬림해보이는 효과를 주며 뒷판 밑단에 흘림체 로고프린트로 스포티한 느낌을 부각했다. 라운딩 시 완벽히 바람을 막아주는 윈드스토퍼 바람막이 점퍼로 색상은 레드와 블랙 2가지다.
패션엔 이다흰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