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17-09-01 |
빈치스, 패셔니스타 공효진이 디자인한 세번째 '히요백' 출시
뱅글 포인트의 시크한 디자인...호보백, 미니 숄더백 두가지 스타일로 선보여
컨템포러리 핸드백 브랜드 「빈치스」가 패셔니스타 공효진과 함께 콜라보레이션한 세번째 히요백을 출시한다.
공효진의 본인 이름인 ‘효’를 따서 히요(HYO)백으로 이름을 지을 만큼 애정을 갖고 직접 디자인하여 지난해 크게 이슈가 되었던 히요백은 이번 시즌 호보백과 미니 숄더백 두가지 스타일로 선보여질 예정이다.
매 시즌 패셔니스타 공효진의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높은판매기록을 보였던 히요백은 공효진이 각종 공식석상이나 일상 SNS를 통해서 착용하는 모습이 목격되어 본인의 애정템임을 증명해 주었다.
이번 히요백은 원형이라는 도형의 연결성을 찾아 무심하면서도 시크한 디자인에 볼드한 뱅글 악세서리가 포인트로, 숄더 스트랩의 매듭 디테일이 트랜디하면서도 러블리한 공효진의 감각과 믹스매치되어 표현되었다.
심플한 가방에 컬러 뱅글이 포인트가 된 히요숄더는 일상 생활에서 어떤룩에서나 쉽고 편안하게 매치할 수 있는 아이템으로 뱅글을 다양한 형태로 연출하여 색다른 느낌을 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한편 「빈치스」는 창립 24주년을 기념하여 스페셜한 프로모션과 히요백 사전예약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빈치스온라인몰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사진 제공 : 빈치스>
패션엔 장지혜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