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11-03-05 |
「리바이스」 한혜진, 김재욱과 함께
빈티지 러브스토리 ‘로드웨어’ 화보 공개
리바이스코리아(대표 신동배)의 「리바이스」가 배우 겸 모델 김재욱과 톱모델 한혜진을 국내 모델로 선정하고 S/S 화보를 공개했다.
‘로드웨어’라는 컨셉으로 진행된 이번 화보는 ‘길 위에서 새로운 나를 찾다’라는 주제로 자유롭고 빈티지한 느낌의 데님 온 데님룩을 제안했다. 김재욱과 한혜진은 답답한 도시에서 벗어나 여행길에서 우연히 만나 함께 서호주 퍼스의 광활한 사막을 달리며 열정과 꿈을 좇는 자유로운 젊은이를 표현했다.
이번 화보는 호주 올로케로 촬영됐으며, 특히 모델 김재욱의 밴드 ‘월러스’의 타이틀 곡 ‘서울마녀’ 티저 뮤직비디오에서 먼저 공개돼 네티즌 사이에서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이에 대해 이승복 「리바이스」 마케팅 과장은 “이번 ‘로드웨어’ 컨셉은 빈티지한 데님 룩을 스타일리시하게 풀어내기 위해 단순히 빼어난 외모를 지니기보다는 느낌을 잘 살릴 수 있는 모델로 한혜진과 김재욱을 선정했다”며 “주 고객인 20대를 공략하기 위해 화보 촬영에서 이외에도 김재욱의 밴드 ‘월러스’와 공동 마케팅으로 뮤직 비디오를 제작해 ‘로드웨어’의 스타일과 스토리를 전달하는 감성 마케팅을 진행했다”고 말했다.
한혜진과 김재욱의 로드웨어 스토리 화보는 패션 매거진 인스타일 3월호를 통해 만날 수 있으며, 영상으로 풀어낸 로드웨어 풀 스토리는 「리바이스」 홈페이지 또는 QR코드를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다.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