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패션 | 2017-08-25 |
[그 옷 어디꺼] '맨홀' 정혜성, 금장 로고 장식 엣지있는 포인트 미니백 어디꺼?
'헤지스 액세서리' 와인 컬러 미니 크로스백으로 오피스룩에 포인트 '인기 폭발'
배우 정혜성이 KBS2 수목드라마 '맨홀-이상한 나라의 필'을 통해 걸크러시 가득한 모습과 스타일리시한 패션 감각을 선보여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극중 정혜성은 솔직하고 털털한 성격에 거침없는 돌직구 언행을 보여주는 인물 윤진수 역을 맡아 주요 캐릭터들과 각기 다른 케미를 발산하며 작품에 생동감을 불어넣고 있다.
또, 정혜성은 베이직한 캐주얼룩부터 세련된 오피스룩까지 다양한 스타일을 완벽 소화하며 독보적인 존재감을 과시, 그녀가 선보인 아이템들은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다.
특히 지난 5회 방송에서 다크톤 블라우스와 슬랙스로 페미닌한 무드가 느껴지는 깔끔한 오피스룩을 연출해 시선을 끌었다. 여기에 금장 로고 장식이 더해진 와인 컬러 미니 크로스백으로 포인트를 주어 세련된 무드를 배가시켰다.
해당 크로스 백은 「헤지스 액세서리(HAZZYS ACCESSORIES)」 제품으로 알려졌으며 앞면에는 상단의 H로고 장식, 뒷면에는 포켓 장식도 더해져 앞, 뒷면을 모두 활용할 수 있는 실용적인 제품이다.
소가죽 소재를 사용해 고급스러움이 느껴지고, 미니 사이즈지만 두 군데로 효율적으로 공간이 나누어져 수납이 용이하다.
한편 정혜성이 출연중인 '맨홀'은 주인공이 일주일 뒤 예고된 결혼을 막기 위해 타임슬립을 해 과거와 현재를 오가는 과정을 흥미롭게 그린 드라마로 매주 수, 목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사진 = 정혜성이 착용한 '헤지스 액세서리' 미니 크로스백, 상품 바로가기>>
↑사진 = 정혜성이 착용한 '헤지스 액세서리' 미니 크로스백(뒷면), 상품 바로가기>>
↑사진 = 정혜성이 착용한 '헤지스 액세서리' 미니 크로스백(앞면), 상품 바로가기>>
<사진 제공 : KBS2 '맨홀' 캡처>
패션엔 이다흰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