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17-08-22 |
앤듀, 샤이니 민호와 모델 김설희의 17 F/W 화보 공개
모던&심플하고 절제된 감성 화보...새로운 캐주얼 데님 라인 '앤드 라인' 출시
패션기업 한세엠케이(대표 김동녕, 김문환)가 운영 중인 모던 시크캐주얼 브랜드 「앤듀」가 부드러운 색감과 클래식한 분위기로 가을 감성을 담아낸 2017 F/W 화보를 공개했다.
촬영은 안정과 편안함, 그리고 베이직한 스타일을 강조하며 ‘릴리프(RELIEF)’라는 컨셉으로 진행됐다. 화보 속에서 샤이니 민호와 모델 김설희는 ‘Type-A자켓’, ‘에이데이 슬랙스’ 등 가을 신상품들을 활용해 「앤듀」 특유의 모던한 감성과 부드러운 분위기를 자연스럽게 녹여냈다.
이번 화보는 특히 모던하고 도시적인 느낌을 담았던 기존 「앤듀」의 이미지에서 더 나아가 세월의 흔적이 느껴지는 오래된 건축물, 황량한 느낌의 거리를 배경으로 절제된 감성까지 표현해 더욱 눈길을 끈다.
「앤듀」는 이번 F/W 화보 출시와 함께 하반기 주력 라인인 ‘앤드(&)라인’도 새롭게 선보인다. 앤드 라인은 네오프랜, 도톰한 양면소재 등 간절기와 겨울철을 대비한 원단과 미니멀한 디자인의 티셔츠, 높은 신축성 및 과하지 않은 워싱기법으로 제작된 캐주얼 데님 라인으로 기획됐다.
한편 「앤듀」 관계자는 “앤드 라인을 포함한 이번 F/W 신제품들은 심플함이 돋보이는 깔끔하고 세련된 디자인으로 대학생과 직장인들에게 캐주얼한 코디가 가능해 좋은 반응을 얻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사진 제공 : 앤듀>
패션엔 장지혜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