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패션 | 2017-08-22 |
로레알 파리 X 발망 파리, 뉴 립스틱 콜라보레이션 출시
세계적인 화장품 브랜드 로레알 파리는 새로운 립스틱 콜라보레이션 출시와 함께, 발망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올리비에 루스텡과 그의 탑 모델 군단을 내세운 공동 캠페인을 선보였다.
파리를 대표하는 럭셔리 브랜드 로레알 파리와 발망 파리의 새로운 립스틱 콜라보레이션 광고 캠페인은 로레알 컬러 리쉬(Color Riche)의 12가지 꾸띄르 매트 셰도우를 특징으로 하는 립스틱 캡슐 컬렉션을 축하했다.
포토그래퍼 니코 부스토스가 촬영한 12명의 다양한 모델 캐스팅은 로레알 파리 X 발망 파리의 세가지 부족을 대표하고 있다. 각 모델들의 의상과 입술 컬러들은 락(Rock), 꾸띄르(Couture), 미녀 여장부(Glamazone)와 같은 발망의 신조를 표현하고 있으며 컬렉션의 숨은 의도는 모든 얼굴색에 부합하는 셰이드가 있다는 점이다.
올리비아 루스텡은 기자회견에서 "하나로 합치면 당신이 태어난 곳이나 인종에 상관없이 볼 수 있고 들을 수 있다"고 말했다. 이어 "유나이티드, 우리는 천하적이다. 우리 모두는 가치가 있기 때문이다"라고 덧붙였다.
로레알 파리 X 발망 파리 부족의 구성은 라라 스톤, 신디 부르나, 도젠 크로스, 박수주, 그레이스 볼과 같은 탑 모델이 포진하고 있다. 각 모델들은 애티튜드와 생각, 행동에 따서 명명된 고유의 색상이 지정되었다. 로레알 파리 X 발망 파리 컬러 리쉬 컬렉션은 로레알 파리가 공식 파트너를 위해 파리패션위크 직전인 9월에 공식 출시할 예정이다.
고유의 컬러별로 구분된 캐스팅 명단
GLAMAZONE TRIBE
905 BALMAIN INSTINCT: 이사우니 브리토(스타 셰이드)
647 URBAN SAFARI: 알렉시나 그레이엄
648 GLAMAZONE: 루마 그로스
469 FEVER: 마리아 보르즈스
COUTURE TRIBE
356 CONFIDENCE: 도젠 크로스(스타 셰이드)
355 DOMINATION: 라라 스톤
468 LIBERATION: 신디 부르나
256 CONFESSION: 밍 시
ROCK TRIBE
467 FREEDOM: 박수주(스타 셰이드)
650 POWER: 발렌티나 삼파이오
902 LEGEND: 닐람 길
901 REBELLION: 그레이스 볼
패션엔 유재부 기자
kjerry386@naver.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