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패션 | 2017-08-21 |
설현, 강아지와 함께 사랑스러움 넘치는 블루걸 변신 '멍뭉미 폭발'
헤지스 액세서리, 비비드한 블루 컬러로 청량감을 더한 F/W 아티스틱 화보 공개
LF(대표: 오규식)가 전개하는 도시적인 감성의 「헤지스 악세서리」에서 17 F/W 시즌을 맞이하여 뮤즈 AOA 설현의 아티스틱 무드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COLORED HAZZYS WONDERLAND"를 컨셉으로 블루, 오렌지, 핑크, 레드 4가지 컬러를 채운 「헤지스 악세서리」의 원더랜드에서 귀여운 강아지와 설현이 만나 벌어진 에피소드를 담아냈다.
화보 속 설현은 청량감 넘치는 블루 컬러를 배경으로, 경쾌한 블루 수트와 부드러운 컬러 백을 매치해 콘트라스트를 강조한 대담하고 감각적인 무드를 완성했다. 내추럴한 헤어스타일과 메이크업으로 쿨 시크한 매력을 발산하는가 하면, 데일리룩에 포인트를 줄 수 있는 다양한 백 스타일링을 선보여 올 가을 여성들의 구매욕을 자극했다.
강아지 일러스트와 설현의 찰떡케미로 시선을 사로잡은 「헤지스 악세서리」의 17 F/W 화보는 ‘블루-오렌지-핑크-레드’ 순으로 공개될 예정으로 팬들의 궁금증과 기대감을 증폭 시켰으며, 이번 F/W 제품들은 전국 헤지스 액세서리 매장 및 온라인 샵 LFmall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설현은 오는 9월 영화 ‘살인자의 기억법’ 개봉을 앞두고 있다.
<사진 제공 : 헤지스 액세서리>
패션엔 장지혜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