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17-08-18 |
비욘드클로젯, 파리 편집샵 '콜레트'서 선보인 캡슐 컬렉션 국내 출시
'마이 비 리그' 캡슐 컬렉션...경쾌한 컬러와 그래픽 디테일 티셔츠, 셔츠 등 선보여
고태용 디자이너의 「비욘드클로젯」이 프랑스 파리의 유명 편집샵 '콜레트'에서 선보인 캡슐 컬렉션 ‘마이 비 리그(MY B LEAGUE)’를 국내에서 출시했다.
지난 8월 초 패션을 사랑하는 이들의 필수 방문지 '콜레트'의 팝업스토어에서 선보여 큰 사랑을 받았던 제품들로 구성된 「비욘드클로젯」의 캡슐 컬렉션을 이제는 국내에서도 만나볼 수 있게 됐다.
이번 컬렉션은 티셔츠와 셔츠, 스웨트셔츠, 후드 등 지금부터 가을까지 즐겨 입을 수 있는 제품들로 구성됐다. 블랙과 베이지 등 차분한 컬러부터 레드와 그린 등 경쾌한 컬러까지, 다채로운 컬러의 제품들로 이루어진 컬렉션은 포멀한룩부터 캐주얼한룩까지 다양한 스타일링을 연출할 수 있게 해준다.
특히 도그 그래픽과 빅 로고 디테일을 자랑하는 티셔츠 제품들은 데님 팬츠와 슬랙스, 코튼 팬츠 등 어떤 아이템과 매치하든 깔끔하고 위트있는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다.
스타일링에 포인트를 더해줄 볼캡과 에코백, 핸드폰 케이스도 함께 출시됐다. 너드한 표정의 캐릭터를 중앙에 담아낸 포인트 아이템들을 각각 다른 컬러로 선택해 커플 아이템으로 활용해도 좋다.
이번 컬렉션은 오는 18일부터 도산플래그십 스토어 및 「비욘드클로젯」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 제공 : 비욘드클로젯>
패션엔 장지혜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