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일 | 2017-08-18 |
영국도 반했다! 김사랑, 청순 섹시 넘나드는 치명적 비주얼 '올킬'
싱글즈 9월호 화보 공개...다양한 컬러와 디테일의 원피스 완벽 소화
배우 김사랑이 청순함과 섹시함이 공존하는 우월한 비주얼로 영국을 사로잡았다.
18일 오전 패션 매거진 '싱글즈'는 김사랑과 함께한 9월호 화보를 공개했다. 영국에서 촬영된 이번 화보에서 김사랑은 다양한 원피스를 자신만의 스타일로 완벽 소화하며 매혹적인 분위기를 자아냈다.
특히 나이가 믿기지 않는 동안 미모와 서구적인 몸매로 특유의 우아함과 섹시미를 동시에 표현해 모두의 시선을 사로 잡았다는 후문이다.
공개된 화보 속 김사랑은 비숍 소매로 여성스러운 매력이 더해진 다크톤 컬러의 롱 패턴 원피스를 착용해 내추럴하면서도 고혹적인 무드를 선사했다.
또 시스루 레이스 장식과 프릴 디테일이 돋보이는 화이트 원피스로 청순한 매력을 어필했으며, 원피스 사이로 우월한 각선미를 드러내 눈길을 끌었다.
뿐만 아니라 스터드 장식이 돋보이는 유니크한 블루톤 원피스로 볼륨감 넘치는 몸매를 과시한 김사랑은 아련한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하기도 했고, 백오픈 원피스에 여러개의 참으로 장식된 팔찌를 코디해 세련된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한편 김사랑은 김은숙 작가의 새 드라마 '미스터 선샤인'을 통해 안방극장으로 돌아올 예정이다.
<사진 제공: 싱글즈>
패션엔 이다흰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