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11-03-03 |
「온앤온」THE Re-collection 이벤트
런칭 20년주년 기념 역사 재조명
보끄레머천다이징의 「온앤온」이 올해로 런칭 20주년을 맞아 브랜드의 역사와 가치를 되새기며 고객의 사랑에 감사하는 의미로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통해 컬렉팅 이벤트인 ‘THE Re-collection(더 리콜렉션)’ 를 진행한다.
‘회상’이라는 뜻의 ‘THE Re-collection’ 컬렉팅 이벤트는 1992년「온앤온」 런칭부터 2005년도 사이에 「온앤온」상품을 구입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오프라인 컬렉팅 이벤트와 온앤온 홈페이지 내에서 진행되는 스토리가 담긴 사진을 수집하는 온라인 컬렉팅 이벤트로 나뉘어 진행된다.
오프라인 상에서 진행되는 ‘THE Re-collection’이벤트는 1992년부터 2005년까지 고객이 구매한 「온앤온」 제품들을 재구매하여 온앤온의 20년 역사를 재조명해보는 이벤트로, 본사 택배와 「온앤온」 매장에서 수거를 진행. 본사 심사과정을 거치게 된다.
컬렉팅 아이템으로 채택된 제품은 당시 구입가의 50%의 가격으로 보상하여 새 옷 구매의 기회를 제공한다. 컬렉팅 아이템으로 선정된 옷들은, 가격보상은 물론 2011년 7월에 예정된 <보끄레머천다이징 20주년 전시회>에 직접 전시될 예정이다.
한편, 온라인으로 진행되는 ‘THE Re-collection’ 이벤트는 온앤온 홈페이지에 온앤온의 제품과 함께한 고객의 추억의 스토리와 사진을 공모 받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온앤온의 옷을 입고 찍은 과거 사진을 당시의 간단한 스토리와 함께 응모하는 온라인 이벤트로, 채택된 사연의 주인공에게는 보끄레머천다이징 통합 쇼핑몰인 ‘BSTYLE’ 상품권을 심사 후 증정하며,<보끄레머천다이징 20주년 전시회>에도 전시될 예정이다.
온/오프라인에서 동시에 진행되는 온앤온 런칭 20주년 기념 ‘THE Re-collection’ 이벤트는 3월 1일부터 4월 말까지 2달간 진행되며 선별된 옷과 컨텐츠들은 온앤온의 역사와 미래를 조명할 수 있는 전시회 및 패션화보 촬영, 사진전 등 다양하게 활용될 예정이다.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